글로벌 흐름 그리고 노동

글로벌

근로자의 글로벌 흐름
이주민을 위한 전통적 국가와 새로운 목적지 국가에서 숙련된 노동력과 비숙련 노동력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주는 더욱 세계화될 것입니다. 현재 전 세계 이민자의 절반 이상을 수용하는 상위 10개국은 G-8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민자들이 부유한 국가의 노동력 격차를 메울 수 있는 기회는 이들 국가의 경제 성장이 둔화되더라도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독일에서는 15-24세 젊은이의 수가 2035년까지 25% 감소하거나 약 250만 명이 감소할 것입니다.
일본의 젊은 인구 비율은 25% 또는 300만 명이 감소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도 젊은이의 수가 약간 증가하더라도 전체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다음 2/4세기에 14%에서 12.8%로 감소할 것입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6

연령과 소득 격차는 역설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는 이주 노동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끌어들일 것이라고 예상할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성장으로 인해 더 많은 젊은이들이 지식과 ​​자원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민 기회의 이점과 이러한 젊은이들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높은 소득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 부유한 국가로 이민을 선택할 것입니다.

최근 글로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의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향후 40년 동안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집중된 주택, 사무실 공간 및
운송 서비스를 위한 도시 건설의 양은 세계 역사상 현재까지의 건설 규모와 거의 같을 수 있습니다. 숙련된 근로자와 비숙련 근로자 모두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젊은 인구가 감소하고 있는 브라질, 중국, 터키와 같은 많은 신흥 국가는 예를 들어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 국가와 같이 젊은 인구가 있는 저소득 국가의 이민자를 유치할 것입니다. 브라질, 중국, 터키는 이미 출산율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브라질의 젊은 인구는 2030년까지 500만 명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7,500만 명이 감소할 것입니다. 터키는 2030년까지 약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론상으로 더 높은 이주율은 글로벌 개발에 대한 더 높은 수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세계은행(World Bank)은 2025년까지 이민자 수가 3% 포인트 증가하면 세계 소득이 0.6% 증가하여 3,680억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개발도상국과 해당 국가의 이민자가 원주민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소득 국가의. 이는 자유 무역에 대한 남아 있는 모든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얻은 이익 이상입니다.
선진국의 엘리트들은 특히 고도로 숙련된 인력에 대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이주 정책을 경제성장 전략의 일부로 고려할 가능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사회문제

직원. 중국은 인구 고령화에 따라 성장이 둔화되는 반면 숙련 노동자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에서 기회를 찾고 있기 때문에 해외 이주가 어느 정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고령화 사회를 돌보고 부양할 노동자를 찾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이민 흐름을 볼 수 있습니다.
“세계은행은 2025년까지 이민자 수가 3% 포인트 증가하면 세계 소득이 0.6% 증가할 것으로 추산합니다.
3680억 달러. . . 자유 무역에 대한 모든 남아 있는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얻는 이익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