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인플레이션, 미지근한 판매가 연준 회의에

끊임없는 인플레이션, 미지근한 판매가 연준 회의에 커튼을 올립니다

끊임없는

토토사이트 워싱턴: 인플레이션은 거침이 없고 소매 판매는 혼란에 빠지고 제조업은 모멘텀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연준(Fed)의 중요한 정책 결정이 있기 전 주에 엄청난 경제 데이터가 나타났습니다.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소비자 물가는 8월에 0.6% 상승했는데, 이는 경제학자들의 예상보다 두 배, 전월 가격 상승률의 두 배입니다.

화요일의 소비자 물가 보고서는 광범위한 인플레이션이 임의 상품에 대한 미국인의 지출 능력을 제한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수치로 이어졌습니다.

동시에, 노동 시장이 견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가격이 아직까지 전면적인 인력 감축을 일으키지는 않았습니다.

끊임없는 인플레이션, 미지근한 판매가 연준 회의에

가격 변동을 반영하지 않은 소매 판매는 전월이 0.4% 감소로 수정되었지만 8월에 0.3%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물가의 전반적인 측정은 지난 달에 상승하여 휘발유 값이 저렴해지면서 월별 하락에 대한 예상을 무시했습니다.more news

대피소, 식품 및 의료 서비스는 물가 상승에 가장 큰 기여를 했으며 여러 범주에서 기록적인 연간 상승을

기록하면서 인플레이션의 폭과 심각성을 강조했습니다.

정부의 주요 인플레이션 보고서는 다른 가격 데이터에 의해 확증되었습니다.

애틀랜타 연준의 8월 소비자물가지수(CPI)는 1년 전보다 6.1% 상승해 40년 만에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다.

한편, 가격 변동이 가장 큰 카테고리를 제외한 클리블랜드 연준의 CPI 중앙값은 1980년대 초반까지 데이터에서 가장 많이 상승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노동부의 생산자 물가 지수(PPI)도 기본 인플레이션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식품 및 에너지를 뺀 PPI는 지난달 예측보다 0.4%, 1년 전보다 7.3% 상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

고서는 생산 파이프라인의 압력이 완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