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사람들은 남장을 금지하는 법안에

나이지리아 사람들은 남장을 금지하는 법안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트랜스 여성과 남성, 논바이너리 사람들은 여장을 범죄로 규정하려는 의회 제안을 초조하게 주시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사람들은 남장을

먹튀사이트 검증 동성결혼 금지법(SSMPA)을 개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법안은 남장을 ‘평소 이성이 입는 옷을 입는 행위’로 정의하고 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6개월 징역 또는 1,200달러(980파운드)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법령 책에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이지리아의 LGBTQ+ 커뮤니티가 수년 동안 느꼈던 억압을 강조했습니다.

2014년 Goodluck Jonathan 당시 대통령은 SSMPA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동성 파트너가 동거하는 것을 금지하거나 나이지리아의 게이 커뮤니티를 근본적으로 범죄화하는 다른 조치들 중에서 “동성애 관계를 공개적으로 보여주는 것”을 금지합니다.

거의 10년 전에 SSMPA가 논의되었을 때 의원들은 단순히 나이지리아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법안 지지자 중 한 명인 아메드 라완 상원의원은 “우리는 인류와 가족의 가치를 보호하고 있다. 사실 우리는 문명 전체를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트랜스 여성이자 디자이너인 Fola Francis(28)는 제안된 수정안이 “솔직히 두렵다”고 말합니다.

“여장을 하는 법안은 많은 트랜스젠더와 논바이너리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매우 위험한 법안입니다.”

현재 상황에서도 새로운 법이 없어 몇 달 동안 아파트에서 생활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내 동영상이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녀는 현재 다른 지역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사람들은 남장을

“댓글과 DM으로 항상 살해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밥브리스키
이미지 출처, AFP
이미지 캡션,
2016년 여기에서 본 Bobrisky는 반 옷차림 제안을 조롱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50만 명에 달하는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여장을 하는 인물인 Bobrisky는 국가 안보 문제와 전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해외에서 나이지리아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비꼬는 트윗을 올리며 법을 바꾸려는 노력을 조롱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줄입니다.

유명한 드래그 퀸 제임스 브라운(James Brown)은 제안된 법안이 연예인에게 줄 수 있는 면제를 강조하여 수정안 지지자들을 독려했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당신이 나를 찾아오기 전에 조사를 하십시오. 내 일은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내 팬들에게 물어보십시오.”라고 게시했습니다.

국회 의원 Muda Lawal Ulnar는 제안된 수정안의 배후에 있습니다. 그는 법안이 2차 낭독에 들어갈 때만 나올 수 있는 자신의 동기를 설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법무사이트에 올라온 개정안 지지자의 논평은 논리를 보여준다.

Manfred Ekpe 변호사는 국회가 “도덕적으로 올바른 사회”에 대한 기준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kpe 씨는 성경과 꾸란의 구절을 인용할 뿐만 아니라 여장을 하는 것이 청소년과 어린이의 도덕 표준을 침식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모욕적인 행위를 조장하거나 동성애와 같은 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있는 행위를 금지하는 법을 만드는 것은 잘못이 없다”고 적었다.

남성이 여성의 옷을 입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어떻게든 사람들이 동성 관계를 갖도록 부추길 것이라는 느낌이 분명히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