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돌봄서비스 유지를 위한 신속한 정책대응 필요

노인돌봄서비스 유지를 위한 신속한 정책대응 필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운영을 중단하는 성인 어린이집이 늘고 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식사와 목욕, 단기체류 등 노인 주간보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규모 사업체다.

고령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심각한 상태에 이르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인명을 지키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두말할 나위 없습니다.

노인돌봄서비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이러한 시설의 일부 사용자는 서비스 없이는 삶의 질을 유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노인들이 집에서 고립되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급격히 악화될 수 있다는 정당한 우려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정부는 이러한 시설이 감염을 예방하면서 중요한 성인

데이케어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가능한 최대한의 정책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파워볼 추천 일본 후생노동성에 따르면 긴급사태가 전국적으로 확대된 4월 16일 전후로 일본 전역의 성인 주간보호 서비스 제공업체 총 909곳이 운영을 중단했는데, 이는 전주보다 70% 증가한 수치다.

대부분은 지방자치단체의 요청에 응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조치를 취했다.

특히 노인요양시설 등 주거요양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은 입주민 가족 및 외부인의 방문을 제한하는 등 입주민과 직원 보호를 위한 조치를 훨씬 더 일찍 취했다.more news

하지만 이런 시설 내에서도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보고되고 있다.

성인 데이케어 시설은 드나드는 인파가 잦아 감염 위험이 더 큰 것이 분명합니다.

노인돌봄서비스

이러한 어린이집 중 일부는 폐쇄된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이 서로 밀접하게 접촉하는 소위 “산미쓰” 상황을 피하기 위해 특별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취했습니다. 정부는 이 상황이 바이러스 전파를 위한 완벽한 환경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탁아 시설은 운영 시간, 다루는 사용자 수 및 목욕 서비스 운영 범위에 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이 감염 위험을 통제하면서 특히 중요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보건복지부는 성인어린이집에서 직원의 자택 방문, 건강상태 확인을 위한 전화통화 등 성인어린이집이 통상적으로 제공할 수 없는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보수를 지급하기로 약속했다. 일반적인 데이 케어 서비스.

성인 데이케어 서비스 제공자는 대체 서비스로 일상 운영에 대한 제한을 보상하기 위해 이러한 특별 정책 조치에 의존하고 동일한 커뮤니티의 다른 시설과 협력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성인 데이케어 시설의 폐쇄와 제한된 운영은 재택 요양보호사들의 부담을 증가시켰습니다.

요양보호사를 방문하는 개인 거주자가 성인이 채택한 것과 같은 엄격한 바이러스 백신 조치를 취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