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스 시장, 성곽 도시를 기반으로

도요스 시장, 성곽 도시를 기반으로 한 임시 명소 데뷔
시조코지 장터 건물 입구의 작가 연출(제공: Mitsui Fudosan Co.)
기간 한정으로 도쿄 도요스 수산시장의 일부가 “에도마에”(구 도쿄 스타일)를 테마로 한 “조카마치”(성 마을)로 탈바꿈합니다.

시설의 1차 계약자인 Mitsui Fudosan Co.에 따르면 임시 명소는 1월 24일 수도 고토 구의 시장에서 열립니다.

도요스

메이저사이트 추천 도쿄도는 성하 마을 문화와 연계하여 활기찬

음식과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장 이름을 에도마에 조카마치라고 명명했습니다.more news

에도마에 조카마치에는 수산시장의 식재료를 사용한 레스토랑과 상점을 포함하여 21개의 사업체가 들어서게 됩니다.

그러나 시장의 평생 임대는 온천 시설, 호텔 및 레스토랑을 갖춘

계획된 Senkyaku Banrai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복합 단지가 2023년 봄 또는 그 무렵에 문을 열 때까지 약 3년으로 제한됩니다.

Mitsui Fudosan에 따르면 회사는 2019년 7월 연건평 730제곱미터의 단층 시장 건설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에도마에 조카마치에는 3개의 구역이 있습니다. 방문자가 생선

시장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를 사용하여 구운 해산물, 스시 및 기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도요스 조카마치 푸드 홀 빌딩; 다목적 에도마에 히로바 광장은 농산물 시장 및 기타 행사를 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이 건어물, 참치 제품, 기타 재료 및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시조 고지 시장 건물.

도요스

도쿄는 당초 2018년 10월 도요스 도매시장 개장에 맞춰 센캬쿠 반라이 복합단지를 공개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지사가 구 쓰키지 수산시장 터에 음식 관련 테마파크를 건립하자고 제안하자 운영자는 반대했다.

센캬쿠 반라이 오픈 협상이 교착상태에 빠진 후 데뷔를 2023년 봄으로 연기했다.

임시방편으로, 도청은 센캬쿠 반라이 단지가 개장할 날짜를 확보할 수

있을 때까지 임시 유인 시설을 관리하도록 운영자에게 요청했습니다. 에도마에 조카마치는 방문자가 구운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도요스 조카마치 푸드 홀 빌딩, 생선 시장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를 사용한 스시 및 기타 요리; 다목적 에도마에 히로바 광장은 농산물 시장 및 기타 행사를 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이 건어물, 참치 제품, 기타 재료 및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시조 고지 시장 건물.

도쿄는 당초 2018년 10월 도요스 도매시장 개장에 맞춰 센캬쿠 반라이 복합단지를 공개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지사가 구 쓰키지 수산시장 터에 음식 관련 테마파크를 건립하자고 제안하자 운영자는 반대했다.

센캬쿠 반라이 오픈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후 데뷔가 2023년 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에도마에 조카마치는 3개의 구역으로 구성됩니다. 방문자가 해산물 구이, 스시 및 기타 요리를 재료를 직접 사용하여 먹을 수 있는 도요스 조카마치 푸드 홀 빌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