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인간의 생존 자체의 문제

도전

오늘날 세계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 인간의 생존 자체의 문제입니다.
전쟁과 정치가 모든 좌절과 비극으로 가득 찬 이전 시대를 점령했다면,
세계 인구의 안전과 그 모든 성과를 위협하는 핵 보유국이있는 한 지금 상황은 다르지 않습니다.
세계는 확실히 식민 지배에서 재건으로, 정치에서 경제로 바뀌었습니다.
여전히 우리의 두려움은 강대국에 의한 우리 자신의 멸망과 멀지 않습니다.
사실, 파괴적인 성격의 체적 강도는 국가 수준에서 국제 수준으로 광범위하게 증가했습니다.
그것이 오늘날의 상황입니다. 비확산 조약은 아직 실질적인 본거지를 찾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가장 강대국이 약한 조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므로
모든 국가가 수락할 수 있도록 조약을 적절하게 변경하지 않는 한 실패한 시도입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호흡을 느낀다.

안전 사이트

이 천년이 시작되는 인류에게 또 다른 도전 빈곤과 그 못생긴 얼굴입니다.
상품과 서비스의 소비를 주도하는 미국은 인구의 거의 17%가 빈곤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미국의 경우, 에티오피아와 같은 일부 아프리카 국가, 근동 및 극동 국가의 일부 지역은 실업과 경제 불안정으로 휘청이고 있습니까?
ILO(국제노동기구)가 연구하고 공개한 사실을 이해하고 있는 이 세대의 지식과 번영은
매춘이 총생산의 14%를 차지하는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의 경제 위기를 탈출하는 주요 수단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부끄러운 생각입니다.
국내 제품. 이제 세계가 경제 성장의 필요를 인식하고 현재의 혼란에서 벗어나기 위해 적절한 도움이 제공되어야 할 때입니다.

글로벌 도전 테러리즘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앙, 정치, 기득권이라는 이름의 테러는 모두 전 세계 개인과 국가의 마음에 오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001년 9월 11일 미국에 대한 테러 공격은 놀라운 유산을 남겼습니다. 뉴욕과 워싱턴의 파괴는 엄청났습니다. 뭄바이에서 일어난 26/11 공격과 살해는 대규모 맹목적인 테러리즘의 최근 실증 사례입니다.

미국 경제 및 군사력의 요새에 대한 치명적인 테러 공격을 모의하고 수행한 사람들의 범죄적 독창성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파괴적이었고 그 결과는 미국이나 유럽의 심장과 영혼뿐만 아니라 국제 사회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분노, 슬픔, 혐오감, 증오, 두려움, 복수, 많은 감정이 뒤섞인 감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비록 그것이 민주적 기반이 아닌 위풍당당한 건물의 지진 기반을 흔드는 데만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이러한 거대한 규모의 위기는 진주만에서의 2차 세계대전 초기에야 증명되었습니다. 그 다음 공격이 어디인지, 무고한 사람들을 죽이고 인류를 위해 힘들게 얻은 번영을 파괴함으로써 그들이 얻는 것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사회뉴스

테러와의 글로벌 전쟁은 이제 미국, 영국 및 인도가 주요 파트너인 다른 강력한 유럽 국가의 주도로 여러 국가에서 논의되고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나이와 상황에 맞는 환영할만한 조치입니다. 개인 또는 국가가 후원하는 테러리즘의 미래 사건이 무고한 인류에 대한 그들의 의지에 따라 가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반테러 기술-군사-정보에 대한 글로벌 플랫폼을 생각해야 합니다.

국가, 특히 다민족 국가의 정부가 자국 영토에서 개인 또는 집단 테러의 온상을 제공하는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흐름에 맞서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테러 공격에 대한 미국의 요구는 전 세계에 걸쳐 올바른 방향으로 건전한 테러 방지법을 시행하라는 강력한 신호를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야만적인 행위는 – 최근에만 – 미국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체첸, 이라크, 잠무 및 카슈미르 또는 아마란스 – 인도의 경우와 같이 다른 많은 크고 작은 카운티에서 무고한 사람들에게 자행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