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3개월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3개월에 가까워지면서 주요 지역에서 일어난 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거의 3개월이 지났습니다. 12주 동안 러시아 군대가 국가와 국민을 황폐화시켜 막대한 규모의 사망자를 내고 수백만 명이 탈출했습니다.

그러나 침공은 모스크바가 바라던 군사적 성공이 아니었으며 이제 2단계에 접어들었다.

러시아의

파워볼사이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중부에서 진격하지 못한 후 전투의 대부분이 동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국경에 가까운 일부 핵심 지역을 탈환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반면 모스크바는 몇 번의 주요 전투에서 군대가 패배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서방의 원조도 우크라이나로 흘러들어오고 있고, 북유럽 국가들이 가입을 모색하면서 NATO가 강화될 예정이며, 전쟁범죄로 기소된 최초의 러시아 군인이 재판을 받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다음은 전쟁이 시작된 이후 여러 주요 지역에서 일어난 일입니다.more news

돈바스

러시아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목요일 수주간의 치열한 전투 끝에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이 “완전히 파괴됐다”고 말했다.

그는 체르니히브의 한 마을이 미사일에 맞아 많은 사람들이 사망한 후 러시아가 “가능한 많은 우크라이나인을 죽이려는 고의적이고 범죄적인 시도”라고 비난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최전선이 “낮과 밤”으로 포격을 받고 있으며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전선을 돌파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ATO 군 관리는 수요일 CNN에 동맹이 앞으로 몇 주 동안 교착 상태에 빠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관리는 NATO가 모멘텀이 우크라이나에 유리하게 크게 바뀌었다고 믿고 있으며 2014년에 러시아와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각각 탈환한 크림 반도와 돈바스 영토를 키예프가 탈환하는 것이 가능한지에 대해 NATO 내부의 논쟁이 현재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르키우

우크라이나군은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러시아의 공격을 격퇴하고 도시의 북쪽과 동쪽 여러 곳에서 국경을 향해 진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지난주 그들이 도시 외곽의 마을들을 해방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진격은 크렘린 군대를 상징적이고 당혹스럽게 자신들의 국경으로 다시 추방하는 한편, 러시아의 공급 라인을 우크라이나로 가는 전략적 위협을 가하고 돈바스에서 더 남쪽에 있는 군대를 차단했습니다.

Anastasia Paraskevova는 최근 두 달 전 도시를 탈출한 이후 처음으로 Kharkiv에 있는 그녀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로 러시아군이 격퇴될 때까지 끊임없는 포격을 받았다.

Paraskevova는 전반적으로 경험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도시가 훨씬 더 살아났습니다. 사람들이 거리를 걷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몇몇 상점은 일하고 있었다. 3월에 내가 여기에 있었을 때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이 돌아온 것 같았습니다.”

헤르손

매일 수백 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크라이나 남부의 러시아 점령 지역인 헤르손에서 탈출하려고 합니다.

이 도시는 침략 초기부터 러시아의 통제하에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떠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