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페널티킥을 놓치기를 간절히 원할 수 있을까요?

맨유

카지노 알공급 HOWARD WEBB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음을 깨닫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페널티킥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했습니다.

2009년 4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레드 데블스와 토트넘의 경기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페널티 콜 이후 홈팀에게 유리하게 돌아갔습니다.

맨유

유나이티드가 2-0으로 패한 상황에서 Heurelho Gomes의 도전 후 Michael Carrick이 데크를 쳤고 주심은 그 지점을 가리켰습니다.

은퇴한 심판 웹은 호날두가 맨유의 극적인 5-2 역전 승리를 시작하기 위해 공을 홈으로 뚫기 전에 자신의 라인을 펄럭이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Athleti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게임에서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았던 부분입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였습니다. 2009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였습니다.

“캐릭이 먼저 도착한 후 골키퍼가 그를 향해 달그락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쉬운 페널티킥이었습니다.

“나는 고메스의 외모에 절대적인 놀라움과 놀라움, 불신의 거대한 모습이 아니라, 선수들에게서 얻을 수 있는 평범한 피상적인 매력을
기대했습니다.

무료 베팅 및 가입 거래 – 최고의 신규 고객 제안

“내가 결정을 잘못 내린 것은 몇 초 만에 분명해졌습니다. 여기에는 더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

“내가 내린 결정은 직감 외에는 내가 틀렸다는 독립적인 증거 없이 남겨졌고, 나는 단지 호날두가 페널티킥을 놓치기를 바랐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다.”

Webb는 또한 잉글랜드 게임에서 그의 존경받는 경력 동안 알렉스 퍼거슨 경의 유나이티드를 선호했다는 비난과 싸웠습니다.

그리고 50세의 이 선수는 이전에 그 해의 FA컵 결승전으로의 소집으로 인해 토트넘 경기에 대한 지나친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Webb는 나중에 2010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네덜란드 팀이 스페인에 패한 경기를 주관하게 되었으며, Nigel de Jong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의
터무니없는 킥으로 퇴장을 피하며 기억에 남습니다.

맨유 페널티킥을 놓치기를

그러나 심판의 마음에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이 남아있는 것은 올드 트래포드의 페널티 오류입니다.

그는 자신의 반응을 “그냥 ‘아, 진짜.

나는 단지 호날두가 페널티킥을 놓치기를 바랐다. 그러나 그는하지 않았다

하워드 웹
“그냥 알잖아요. 심판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기세 변화를 볼 수 있어요.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볼 수 있어요.

“2-1에서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 2-2에서는 이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그 선수들을 모두 그리워하고 [풀타임으로] 당신에게 달려오면 심판으로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당신은 고통의 세계가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기 후 퍼거슨은 자신의 팀의 첫 골이 “조금 운이 좋았다”고 고백했고, 토트넘의 감독 해리 레드냅은 비난을 쏟아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는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그것은 가치가 없는 선물이었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결정이었습니다.

“하워드는 우리의 최고의 심판이 되어야 하지만 그가 최고라면 나는 최악의 심판을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