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원숭이두 환자의 ‘외상적 경험’

미국원숭이두 경험

미국원숭이두

미국은 지난주 말에 원숭이 수두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우려가 몇 주간 이어졌습니다.

개인 일일 Zoom 통화에서 원숭이 수두에 걸린 성인 게이 남성이 메모를 비교합니다.

그들은 검사나 치료를 받으려 하지만 의료 전문가에게 거절당하는 것에 대한 좌절감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몸에 새로운 물집이 생길 때마다 악화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만드는 통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병변이 치유될 때까지 기다리면서 정신이 혼미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 중 누구도 요구하지 않은 공유 경험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올해 미국 최초의 원숭이 수두 사례는 5월 18일 매사추세츠 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와이오밍을 제외한 모든 주에서 전국적으로 10,00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누구나 감염된 사람이나 표면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지만, 최근에 다른 남성과 성적 접촉을 한 남성이 대다수의 사례를 설명했습니다.

미국원숭이두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난 목요일, 연방 정부는 백신, 치료제 및 관련

연방 자원의 배포를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발발에 대해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선언했습니다.

이미 바이러스를 이겨낸 사람들은 도움이 훨씬 더 빨리 왔으면 합니다.

Zoom 회의를 주최하는 Jeffrey Galaise는 “매우 충격적인 경험입니다. “나는 이 일을 겪은 다른 사람이다.”

“당신이 그것을 겪지 않았다면 이것이 고통의 종류와 도움과 지원을 얻으려는 관료적
형식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뉴욕 태생인 41세의 그는 백신 접종을 받기로 되어 있던 날 몸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질병 발생 25일째 되는 날, 그는 병변과 림프절 종창에서부터 장기간의 고열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증상을 경험했습니다.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지만 백신 공급이 부족한 상태이며 바이든 행정부는 전체 용량의 5분의 1만 투여함으로써 제한된 수의 잽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뉴욕, 플로리다, 캘리포니아와 같은 더 큰 주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한 주 상원의원은 사람들이 식량과 보급품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는
디스토피아적 할리우드 영화 3부작에 대한 언급인 “헝거 게임과 약간 비슷하다”며 백신을
찾는 것이 “약간 헝거 게임”처럼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Galaise는 또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여전히
부족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사람들이 정말 고통받고 있고 아무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른다”고 말했다.

전국의 게이 남성들이 1시간 동안 진행되는 Zoom 대화에 참여하여 사실상의 지원 그룹이자 자원을 위한 공유 공간이 되었습니다.

텍사스의 성인 엔터테이너인 Silver Steel이 몇 개의 세션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원숭이 수두 시련은 거의 한 달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입 주변에 병변이 생겨 식사가 어려워지고 13Ibs(5.8kg)의 체중이 감소했습니다.

그동안 품절됐던 Tpoxx라는 경구용 항바이러스제를 빼면 “진짜 할 수 있는 건 통증 관리뿐”

아웃도어 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