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흐 IOC 위원장, 2026년 동계올림픽

바흐 IOC 위원장, 2026년 동계올림픽 ‘도전’ 논의

바흐 IOC 위원장

토토사이트 로마
비용이 많이 드는 공사 지연, 불안정한 정치 환경과 관련된 리더십 공석, 확산되는 금융 위기 속에서 후원자 부족으로 인해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은 밀라노와 코르티나 d’에서 열리는 2026년 동계 게임 주최측이 직면한 “도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암페조.

IOC 조정위원회의 밀라노와 코르티나 개최지 방문이 이달 말 이탈리아 총선으로 인해

12월로 3개월 연기됨에 따라, 상을 받기 전에 퇴임하는 마리오 드라기 총리를 방문하는 동안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바흐에게 맡겨졌습니다. 이탈리아 올림픽 위원회에서.

바흐는 금요일 “올림픽이 시작되기 전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세계 질서와 금융 및 경제 위기에 비추어 볼 때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흐는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도쿄와 베이징에서 열린 경기를 언급하며 “그러나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몇 가지 도전을 극복했다”며 “그래서 우리는 열정, 효율성, 헌신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우리 이탈리아 친구들이요.”

올림픽 비용에 대한 민감도가 증가하는 시대에 납세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전형적인 초과

지출에 대해 Bach는 2026년 가장 비싼 경기장 업그레이드 중 하나가 공식 Milano-Cortina 예산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당국은 봅슬레이, 루지, 스켈레톤 경기를 위한 코르티나의 역사적인 슬라이딩 트랙을 개조하기 위해 8천만 유로(8천만 달러) 이상을 배정했습니다.

바흐는 “이것은 동계올림픽과 상관없이 계속 진행될 관광 및 스포츠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흐 IOC 위원장

바흐는 또한 Vincenzo Novari가 떠난 후 조직위원회의 새 CEO를 임명하기 위해 선거 이후까지 기다리고 있는 지방 당국을 지원했습니다.

바흐는 “새 CEO는 새 정부의 지지를 받아야 하고 또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총선을 2주(주) 앞둔 지금 당장 그런 CEO를 임명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2026년 올림픽은 롬바르디아(Lombardy)와 베네토(Veneto) 지역에서 트렌토(Trento)와 볼차노(Bolzano) 지방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 북부 전역에 걸쳐 22,000평방 킬로미터(거의 10,000평방 마일)가 넘는 경기장이 펼쳐져 역사상 가장 널리 퍼진 올림픽이 될 것입니다.

2026년 주최측은 IOC의 현대 올림픽 계획을 따라 비용을 절감하고 납세자가 지원하는 흰 코끼리 경기장을 건설하지 않았습니다.

2026년 위원회 코디네이터인 Diana Bianchedi는 “새로운 규정 덕분에 밀라노-코르티나와 같은 후보를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Bach에 말했습니다.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약속할게.”

이탈리아 국경 바로 너머 스위스 생모리츠나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 있는 기존 경기장에서 슬라이딩을 개최하자는 논의가 있었다.

IOC는 최근 비용 절감을 위한 패널을 만들었는데, 이는 Cortina에서 계속 미끄러지는 움직임을 놀랍게 만듭니다.

이탈리아가 동계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개최한 2006년 토리노 대회를 위해 건설된 1억 달러 규모의 슬라이딩 트랙은 유지 보수 비용 증가로 인해 2012년에 철거되었습니다.

그러나 국제 봅슬레이 및 스켈레톤 연맹 회장인 Ivo Ferriani(토리노 트랙 총책임자)는 Cortina에서 한 세기의 미끄러운 역사를 지적했습니다.

Cortina 트랙은 1923년에 건설되었으며 이탈리아 Dolomites의 “Queen”으로 알려진 리조트는 1956년에서 1968년 사이에 6개의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봅슬레이의 위대한 Eugenio Monti의 고향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