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항적인 러시아가 서방에 경고하면서 우크라이나

반항적인 러시아가 서방에 경고하면서 우크라이나, 더 많은 무기를 요구하다
KYIV: 우크라이나는 금요일(7월 8일) 동부 돈바스 지역을 통한 러시아의 군사 진격을 늦추기 위해 파병을 하는 동안 동맹국에 더 많은

무기를 보낼 것을 촉구했으며, 호전적인 모스크바는 침공에 대한 보복에 대한 결과를 서방 국가들에게 경고했습니다.

반항적인

대구오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크렘린궁이 타협할 기분이 아니라는 신호를 보내면서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지속할 경우 “치명적인”

에너지 가격 상승을 초래할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푸틴의 최고 외교관인 세르게이 라브로프는 G20 회의에서 서방 외교관들과 충돌했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러시아에 키예프가 봉쇄된

우크라이나 곡물을 점점 더 배고픈 세계로 보낼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한편, 런던 주재 모스크바 대사는 러시아가 통제하는 우크라이나 일부 지역에서 철수할 가능성이 거의 없었다.

안드레이 켈린 대사는 로이터 통신에 러시아군이 돈바스의 나머지 지역을 점령할 것이며 남부 해안을 가로질러 육지에서 철수할 것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결국 평화협정을 타결하지 않으면 “이 언덕 아래로 계속 미끄러져 내려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돈바스 전선에서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예상되는 영토 확장에 앞서 러시아군이 마을과 마을에 포격을 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는 전쟁의 확대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시베르스크 외곽에 있는 보병 부대의 부사령관의 말을 되풀이하면서 방어를 강화하기 위해 더 높은 등급의 서구 무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반항적인

Oleksiy Danilov 국가안보 및 국방위원회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가 여전히 서방 무기를 충분히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군인들이 이를

사용하는 데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키예프는 지난 달 미국산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가 도착한 것이 전장의 성공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다닐로프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들어왔을 때 러시아 전쟁 기계는 즉시 그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더 많은 서방의 군사 지원이 필수적이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비서실장은 서방이 러시아의 “초토화 전술”에 대응하기 위해 더 많은 중화기를 보낼 것을 촉구했습니다.

Andriy Yermak은 트위터에 “충분한 수의 곡사포, 자주포와 HIMARS로 우리 병사들은 침략자들을 저지하고 우리 땅에서 침략자를 몰아낼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G20 회의에서 2월 24일 시작된 침공을 강력히 비판하는 일부 사람들이 라브로프와 대면했습니다.

흑해와 해군 기뢰에서 러시아의 주둔으로 막힌 항구를 통해 우크라이나에서 곡물 선적을 받는 것이 가장 우려되는 사항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주요 수출국이며 구호 기관은 많은 개발도상국에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심각한 식량 부족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곡물을 내보내라고 촉구했다고 서방의 한 관리가 말했다.

“그는 러시아에 직접 전화를 걸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러시아 동료들에게: 우크라이나는 당신의 나라가 아닙니다. 그 곡물은 당신의 곡물이 아닙니다. 왜 항구를 막고 있습니까? 곡물을 내보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 국무부 관리는 나중에 Blinken이 회의에서 G20이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우크라이나에서의 행동에 대해 러시아에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라브로프 장관은 세계 경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장관들이 우크라이나 문제에 대해 러시아에 대해 “열광적인

비판”에 착수했다고 서방을 질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