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된 프랑스 식민 건축물은 관광 자산이

보존된 프랑스 식민 건축물은 관광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도시는 고층 건물과 현대적인 도로 인프라로 완전히 정의되는 것이 아닙니다.

역사적인 건물은 문화 관광을 유치하는 동시에 거주성과 매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보존된

먹튀검증사이트 캄보디아에서는 프랑스와 크메르 양식이 결합된 식민 시대 유산 건물이 매년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관계자들이 전했다.

그러나 원래 스타일에서 벗어난 개조와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건물 중 일부의 철거조차도 미래 세대를 위해 건물을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해 모든 이해 관계자의 참여가 필요함을 보여줍니다.more news

이것은 이러한 구조의 건축 패턴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이해를 보장하고 캄보디아와 프랑스 간의 훌륭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5월 18일 Jacques Pellet 캄보디아 주재 프랑스 대사는 Khuong Sreng 프놈펜 주지사와 6월 22일 Sok Lou Battambang 주지사와 만나 이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회의에서 그는 일부가 원래 스타일에서 철거되거나 개조되었지만 캄보디아의 프랑스 보호령 시대의 유명한 문화 유산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캄보디아의 노력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문화유산 건물은 캄보디아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캄보디아 국민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지역 개발에 많은 수입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Pellet은 두 주지사에게 건물을 계속 보호하여 계속해서 관광객을 유치하고 문화와 역사를 오래도록 보존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 특히 프놈펜과 바탐방 지역에 투자하기 위해 프랑스 사업가들을 동원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보존된 프랑스 식민

프놈펜에 있는 프랑스 전문가 그룹의 2016년 연구에 따르면 448개의 주거용 건물을 포함하여 523개의 프랑스 식민지 건축물이 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건물을 4개의 범주로 분류했는데, 첫 번째에 34개, 두 번째에 24개, 세 번째에 17개, 네 번째에 448개입니다. Battambang은 약 800개의 역사적 건물을 자랑하며 Kampot 지방은 약 500개, Kratie 지방은 거의 100개입니다. Phnom Penh 문화 및 미술부는 수도에서 320개의 프랑스 식민지 건물을 기록했다고 Chum Vuthy 소장이 말했습니다.

수도의 Daun Penh 지역에는 캄보디아 우체국 건물, 국고, Raffles Hotel Le Royal 및 Preah Sisowath High School 등 아름다운 상태로 남아 있는 건물이 가장 많았습니다.

“프랑스 식민 시대에 남아 있는 장엄한 건물 중 일부는 민간 부문에서 관리하여 보존된 반면, 많은 건물은 허물어지거나 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프랑스 식민지 유산 보존 프로젝트(French Colonial Heritage Preservation Project)의 상임 위원회 부의장이기도 한 Vuthy는 “이러한 개조 중

일부는 역사적인 건물이 현재 원래 스타일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며 일부는 독특한 디자인 특징과 외관을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놈펜.

그는 예산과 법적 문서가 부족하기 때문에 프랑스 시대의 유산 건물을 민간 관리하에 보존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던 건물은 더욱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