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신임 투표로 인해 보리스는

불신임 투표로 인해 보리스는 ‘덜덜덜덜’하고 ‘징계’를 받았다고 전 보수당 재무장관은 말했습니다.

그의 지도부에 대한 신임 투표 결과 보리스 존슨은 ‘불안’하고 ‘징계’를 받았지만 영국 국민을 위한 의제를 전달하기로 결심했다고 동맹이자 전직 고문이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존슨의 전 보좌관이었던 말랜드 경은 총리가 자신의 ‘X-팩터’를 ‘발견’하고 보수당에 호소하는 정책을 제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Telegraph는 보리스가 그의 지도력을 안정시키고 정당 내분을 종식시키기 위해 주요 라이벌인 제레미 헌트에게 총리직을 제안할 것을 동맹국들로부터 촉구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한편, 헌트의 측근은 총리가 이번 주 웨스트민스터 사태 이후 여전히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에 놓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총리가 월요일 투표에서 승리를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결과 148명의 보수당 의원이 그의 지도력을 신뢰하지 않는다고 선언했습니다.

이 투표는 주로 Partygate 스캔들과 그 여파를 중심으로 한 내부 행진의 결과였습니다.

존슨 총리는 어젯밤 포클랜드 전쟁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웨스트민스터가 조금 더 조용하고’ ‘상대적으로 평화롭다’고 말했다.

그러나 반군 토리당의 수는 보리스의 동맹국이 예상했던 것보다 많았고 결과적으로 총리는 흔들리게 되었고 그의 ‘X-팩터’를 ‘재발견’해야 한다고 그의 전 고문이 말했습니다.

전 보좌관이자 보수당 재무장관이었던 말랜드 경은 BBC 뉴스나잇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오늘 오후에 그를 보았고, 그는 그것에 대해 매우 덜컥거렸다.

‘하지만 나는 첫째로 그가 얼마나 징계를 받았는지, 그리고 둘째로 그가 두 가지 다가오는 위기가 될 식량 안보와

에너지 안보를 다루는 면에서 영국 국민을 위한 의제를 얼마나 단호하게 전달했는지에 놀랐습니다.

불신임

파워볼 추천 ‘그리고 물론 그의 우크라이나 경기력은 훌륭했고,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보리스 존슨이 그 X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것을 재발견해야 합니다. 그는 한편으로는 보수당에 호소하는 일련의 정책을 내놓아야 하고, 그와 동맹을 맺어 보수당을 재건해야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국가의 최선의 이익에 부합하는 정책, 그가 물려받은 위기, 즉 식량 공급,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편,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어제 신임 투표 결과에 따라 제레미 헌트 총리가 총리로 취임하면서 보리스가

총리로 계속되는 ‘드림 팀’에 대한 제안이 나왔다.

동맹국은 임명이 보수당 내 내분을 종식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어제 제레미 헌트의 핵심 동맹은 보리스 존슨을 축출하려는 시도가 ‘끝나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2019년 헌트의 실패한 지도력 캠페인을 주도한 필립 던은 다음 선거에서 누가 당을 이끌 것인지에 대한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고 제안했습니다.

존슨 총리의 신임 투표 승리에도 불구하고 던 총리는 총리가 ‘매우 거친 물살’에 직면해 있다고 주장했으며

그를 약화시키려는 추가 시도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