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워크짐’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워크짐’
스스로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원격 ‘작업 체육관’이 최고의 작업을 수행하는 데 대한 답이 될 수 있습니까?

생산성 향상에

눈에 띄지 않는 월요일에 12명의 낯선 사람들이 Zoom 통화에 모였습니다. 호주, 미국, 싱가포르의 집에서 참가자들은 부엌에 앉아,

연구, 여분의 방 또는 정원. 일부는 하루를 시작하면서 갓 씻은 머리를 자랑했고, 다른 일부는 형광등 불빛 아래에서 일했습니다.

생산성 향상에

그것은 사회적 부름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멤버들은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창의성을 발휘하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Ultraworking의 ‘Work Gym’에 입장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회사는 원격 작업 시 방해 요소를 차단하고 생산성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구조화된 작업 세션을 제공하는 전 세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중 하나입니다.

월간 멤버십의 경우 참가자는 다른 사람과 함께 자신이 선택한 프로젝트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생산적으로 일하도록 격려받고,

작업하는 동안 카메라를 켜둔 상태로 두는 것(일반적으로 사전 정의된 간격으로 작업하는 Pomodoro 방법 사용 또는 전력 질주 후 휴식). 목표는 참가자들이 집중할 뿐만 아니라 ‘딥 워크’를 경험하고,

‘흐름 상태’ 또는 ‘영역’으로 알려진 강렬한 선명도와 생산성의 정신 상태입니다.

각 작업 체육관에는 회원들이 이 최대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

Caveday는 영감을 주는 대화와 근육 이완 스트레칭이 있는 50분 스프린트를 제공합니다. Focusmate는 사용자가 같은 시간대에 함께 작업할 브레인스토밍 친구를 찾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 50분 동안. Ultraworking은 사용자가 언제든지 온라인 그룹에 참여할 수 있도록 Zoom 세션(작업 주기)의 롤링 일정을 제공합니다. 모멘텀 모닝

매주 월요일 아침, 호주 동부 표준시로 주간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무료에서 최대 $50(£38)의 월 사용료까지 다양합니다.

영국 비즈니스 심리학자 Felicity Lee는 각 접근 방식에 대한 카메라의 책임은 회원들이 성공하도록 설정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은 인간이 과업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낯선 사람이 지켜보고 있으면 집중도가 높아지고 결과적으로 생산성이 높아집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다국어 유튜버 Lindie Botes는 2020년 3월 Focusmate에 합류했습니다.

Focusmate는 유용한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저는 혼자 살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동시에 책임감 있는 파트너와 함께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프리랜서 또는 자체 추진 프로젝트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작업은 고립될 수 있습니다. 지금 찾는 사람들

COVID-19 위기 이후 재택근무를 하는 그들 자신도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more news

2016년 Focusmate를 공동 창립한 수석 코치 Taylor Jacobson은 회사가 자신의 개인적인 노력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