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란 존스의 드라마 젠틀맨 잭은 여성들에게 커밍아웃

수란

카지노 알 판매 지난 몇 년 동안 BBC에서 가장 큰 드라마 중 하나지만 잭 젠틀맨의 영향력은 단순한 TV 프로그램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이 시리즈가 전 세계 레즈비언들에게 어떻게 영감을 주었는지 살펴보는 이번 달에 방영되는 새로운 다큐멘터리에서 그 모든 영광이 드러났습니다.

수란

Gentleman Jack Changed My Life는 쇼의 중심 캐릭터인 Anne Lister(Suranne Jones가 연기)가 어떻게 여성들이 두 손으로 삶을 움켜잡을 수 있도록 격려했는지 알려줍니다.

쇼에서 Suranne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들은 ‘그렇게 느낀다. 그런 식으로 내 성별을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식으로 내 섹슈얼리티를 탐색해도 괜찮아’라고 말했다.

Lister의 “아내” Ann Walker를 연기한 Sophie Rundle은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나는 사람들로부터 ‘나는 쇼를 보았고 내가 누구인지 마주할 수 있었고 그것을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었다’는 편지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젠틀맨 잭의 중심 로맨스가 두 시즌에 걸쳐 펼쳐지는 것을 지켜본 전 세계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을 다루고 있으며, 그 중 두 번째 시즌은 현재 일요일 밤 BBC1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그루지야 시대의 핼리팩스를 가로질러 길을 개척한 실제 앤에 대한 드라마의 해석은 많은 시청자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전히 새로운 장을 시작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여기에는 최근 자신이 자신의 성에 끌린다는 것을 깨닫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커밍아웃하기로 결정한 팬들이 포함됩니다.

기고자 중에는 63세의 모르몬교 여성이 있습니다. 그녀는 드라마를 본 후 두 명의 성인 자녀에게 자신이 레즈비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두 자녀는 전적으로 지원했습니다.

또 다른 나이 든 여성은 Anne과 Ann에게 큰 영감을 받아 60년대에 관계를 갖는 것이 두려웠던 전직 불꽃과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수십 년 후 그들의 로맨스를 다시 불태운 움직임이었습니다.

TV의 모든 드라마가 이렇게 감동적일 수만 있다면.

일몰은 여전히 ​​​​큰 문제입니다
리얼리티 스매시 히트작 Selling Sunset의 다섯 번째 시즌이 Netflix에 막 도착했습니다.

수란 존스의 드라마 젠틀맨

그러나 스트리밍 거인의 보스는 이미 “다중 시즌”을 위해 로스 앤젤레스 기반 쇼를 갱신하기 위해 협상 중임을 밝힐 수 있습니다.

내부자들은 제작자들이 Chrishell Stause와 Christine Quinn을 포함하여 프로그램의 가장 인기 있는 몇몇 인물들과 계약을 체결하려고 한다고 말합니다.

가장 최근 시즌이 끝날 무렵, Chrishell과 Christine은 둘 다 매력적인 Oppenheim Group 부동산 회사에서 그들의 미래에 대해 숙고하고 있었습니다.

한 소식통은 “Chrishell과 Christine 모두 모든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선순위가 높은 프로그램 밖의 삶이 있지만 Netflix는 그들을 계속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d를 위한 점심 도박
ED Gamble은 Great British Menu의 심사위원으로 TV에서 큰 성공을 거둔 후 다시 체중이 늘어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웃긴 사람은 다이어트를 지켜보고 초기 스탠드업 시절에 19번가까지 부풀어 오른 후 운동을 합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러나 그는 자신이 BBC의 떠오르는 스타 중 한 명이 되면서 목재를 다시 덧대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란 그는 “체중이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계속 걱정한다”고 말했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Ed는 점심 시간에 폭식을 하는 것이 그리웠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Manatomy 팟캐스트에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요즘 식당에서 전체 메뉴를 주문하고 싶을 때 ‘여기로 다시 올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오늘 문을 닫지 않습니다’라고 상기시켜야 합니다.”

누군가 그에게 Tesco £3.50 식사 거래를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