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의 복잡한 유산은 현 일본 총리에게 큰

아베의 복잡한 유산은 현 일본 총리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아베의 복잡한

먹튀검증사이트 도쿄(AP) — 암살된 아베 신조(Abe Shinzo) 전 총리는 아마도 최근 일본 역사상 가장 분열적인 지도자였을 것이며, 역사에 대한 수정주의적

견해와 군사 확장에 대한 꿈으로 자유주의자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그는 또한 가장 오랫동안 봉사했으며 많은 평가에 따르면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현 총리 기시다 후미오(Fumio Kishida)에게 이 복잡한 유산은 아베 총리가 사망한 지 불과 며칠 후인 일요일 총선에서

집권 자민당이 큰 승리를 거둔 후 멘토의 달성되지 않은 정책 목표를 수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 크게 나타날 것입니다.

기시다는 암살 이후 유권자들의 폭발적인 감정과 회복의 서약을 통해 상당한 정치적 힘을 얻었지만, 당에서 가장 강력한 힘인 아베도 잃었습니다.

진보 성향의 아사히 신문은 사설에서 “기시다는 이제 점점 더 암울해지는 정치적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아베의 복잡한 유산은

“자민당 최대의 여당을 이끌었던 아베 총리의 죽음은 확실히 당의 세력균형을 바꿀 것입니다.”

기시다 의원은 선거 직후 “당의 단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당면한 우선순위를 분명히 했다.

그러나 공격적인 중국, 러시아, 북한에 맞서 일본의 방위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와중에도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빠른 진전을 이뤄야 한다.

그리고 아베의 양극화 민족주의적 의제는 학교에서 애국심을 고취시키려는 시도, 전쟁 중 일본의 침략에 대해 1990년대에 했던 사과를 철회하려는 시도,

일본의 전쟁 포기를 수정하려는 논쟁적이고 분열적인 계획을 포함하여 대부분이 완료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군대에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는 헌법.

기시다가 아베의 여전히 상당한 정치적 존재를 다루는 방법이 지도자로서의 그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 최고위직에서 물러난 아베의 여전한 영향력의 핵심에는 역설이 있습니다.

그는 매파적인 외교 및 안보 정책과 일본의 전시 행동과 관련된 소위 역사 문제에 대한 극단적인 보수주의적(때로는 수정주의적)

입장으로 전쟁 희생자인 중국과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의 많은 사람들을 소외시켰습니다.more news

아베 총리는 전후 조약과 일본 전범을 심판한 재판소의 평결에 반발하며 군사적 잔학행위를 미백하고 전쟁에 대한 사죄를 종식시키려는 노력의 원동력이 됐다.

그러나 일본 유권자들은 6번의 선거에서 그를 집권시켰다. 그리고 미국과의 동맹을 강화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민주주의

국가를 중국의 주장에 견제하기 위한 그의 노력으로 미국과 유럽 엘리트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의 보다 극단적인 견해에 대한 비판 속에서도 그의 오랜 집권은 안정과 개선된 경제에 대한 유권자의 열망, 아베의 보수당에 대한 목 졸라, 야당의 불행으로 설명될 수 있다.

2006년에 시작된 그의 첫 총리 임기는 부분적으로는 그의 민족주의 정책 목표에 대한 반발 때문에 1년 만에 실패로 끝났다.

야당 집권 3년, 자민당 집권 수십 년 간 보기 드문 중단 후 아베는 2012년 압승으로 집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