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쿠데타: 민주주의의 종말을

아프리카의 쿠데타

아프리카의 쿠데타: 민주주의의 종말을 의미하지 않는 이유
토토사이트 지난 1년 동안 아프리카 5개국에서 군부가 장악한 후 일부에서는 민주주의가

아프리카에서 가장 좋은 정부 형태가 아닐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Leonard Mbulle-Nziege와 Nic Cheeseman은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민주주의가 아프리카를 위한 길이라고 주장합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아프리카는 1980년대와 군사 통치 시대로 돌아가려고 위협하는 수많은 쿠데타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부르키나파소, 차드, 기니, 수단, 말리는 모두 정부가 전복되고 군부 정권으로 교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CAR)과 불과 며칠 전 기니비사우에서 실패한 쿠데타 시도가 보고되었기 때문에 상황은 훨씬 더 충격적일 수 있습니다.

이 목록에 추가되는 모든 국가와 함께 아프리카에서 민주주의가 작동하지 않고 작동할

수도 없다고 주장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결국, 시민들이 선출된 지도자의 몰락을 환호하면서 일부 국가에서는 민간 대통령의 전복에 이어 거리 축하 행사가 뒤따랐습니다.

그러나 쿠데타의 만연을 아프리카의 민주주의가 죽어가고 있다는 증거로 해석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만 그것은 오산입니다.

쿠데타가 일어난 국가에서도 대다수의 시민들은 민주주의에서 살기를 원하고 권위주의 통치를 거부합니다.

아프리카의 쿠데타

더욱이 미국 코넬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다당제 정치가 실행되는 방식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균적으로 민주주의 국가는 더 높은 경제성장을 일으키고 공공 서비스를 더 잘 제공합니다.

대조적으로, 군사 정권은 경제 침체를 관장하면서 인권을 남용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리 말하면, 아프리카는 민주주의적 배당금을 거둘 수 있고 거둘 수 있습니다. 문제는 민주주의 지도자들이 자신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비민주적인 전략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그들의 사람들의 소원.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기니와 말리와 같은 국가에서 지도자들은 진정한 민주주의를 확립했기 때문에 인기를 잃지 않았습니다. 이 정부 시스템은 아프리카 현실과 어떻게든 양립할 수 없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대신, 대통령들은 불안정이 고조되고 부르키나파소와 말리의 경우 지하디스트 반란의 맥락에서 자신의 민주적 자격을 훼손했기 때문에 지지를 위축시켰습니다.

최근의 쿠데타 중 일부가 공개적으로 축하된 이유를 묻기 위해 헤드라인을 넘어선다면 이것은 분명해집니다.More News

기니에서는 알파 콘데 전 대통령이 2020년 헌법을 수정해 3선에 도전할 수 있다는 논란이 일었다. 이것은 인기 없는 전략이었습니다. 특히 그가 이후에 얻은 개헌 국민 투표나 총선이 자유롭고 공정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Condé는 또한 쿠데타에 이르기까지 몇 달 동안 점점 권위주의적이 되어 그의 정치적 반대자들과 반정부 활동가들을 투옥하고 폭력을 강요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브라힘 부바카르 케이타 전 말리 대통령도 2020년 총선을 조작한 혐의를 받고 있다. 증가하는 부패와 불안의 증가에 대한 우려에 더하여, 이것은 그의 개인적 정당성을 훼손했습니다.

두 나라 모두에서 민간 지도자들은 부분적으로 민주주의에서 이탈했기 때문에 인기를 잃었습니다. 단순히 시민들이 민주주의에 대한 믿음을 잃었기 때문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