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도안 “터키는 여전히 핀란드와 스웨덴의

에르도안 “터키는 여전히 핀란드와 스웨덴의 나토 가입을 막을 수 있다”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테러 용의자를 인도하라는 앙카라의 요구를 국가가 충족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의 나토 가입에 대한 파기적인 반대를 해제하는 데 동의한 지 이틀 만에 터키

대통령은 두 나라가 자신의 기대를 완전히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앙카라가 여전히 그 과정을 막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Recep Tayyip Erdoğan)은 마드리드에서 열린 동맹 정상 회담이 끝날 때

노르딕 쌍과의 10개 조항에 대한 합의가 앙카라의 승리였으며 모든 “민감성”을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히 2016년 터키에서 실패한 쿠데타로 기소된 망명 성직자 네트워크 또는 불법 쿠르드

단체와 연계된 테러 용의자를 인도하라는 스웨덴과 핀란드에 대한 터키의 요구가 충족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에르도안은 두 북유럽 국가가 약속을 어길 경우 터키 의회가 화요일에

도달한 합의 비준을 거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나토 가입은 30개 회원국 모두의 공식 승인을 받아야 하며, 각 회원국은 차단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에르도안은 “이 사업은 의회에서 통과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첫째, 스웨덴과 핀란드는 의무를 다해야 하고, 그 내용은 이미 본문에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을 이행하지 않으면 당연히 우리가 그것을 우리 의회에 보낼 방법이 없습니다.”

에르도안

에르도안은 스웨덴이 73명의 “테러리스트”를 터키로 송환하고 미국과 유럽연합(EU)이 테러단체로

지정한 쿠르드노동자당(PKK)과 관련 단체의 자금 조달 및 모집 활동을 단속하겠다고 약속했다고 주장했다. . 터키는 시리아 쿠르드족 인민보호대(YPG)를 PKK의 연장선으로 간주하고 있다.

각서의 내용에는 범죄인 인도 횟수가 구체적으로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범죄인

인도에 관한 유럽 협약에 따라 터키가 제공한 정보, 증거 및 정보를 고려하여 터키의 “테러 용의자에 대한 송환 또는 범죄인 인도 요청을 신속하고 철저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베키르 보즈다(Bekir Bozdağ) 터키 법무장관은 수요일 스웨덴과 핀란드 법무부가 PKK와 미국에

기반을 둔 터키 성직자 Fethullah Gülen의 네트워크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되는 33명에 대한 터키의 파일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들은 목요일 에르도안에게 범죄인 인도와 스웨덴이 그가 인용한 숫자를 실제로 약속했는지

에 대해 반복해서 압박했다. 그는 범죄인 인도 요청 건수가 이전에 60건이었으나 73건으로 업데이트됐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에르도안은 “물론 회의와 회담에서 우리가 이해하는 바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스웨덴은 이 73명을 이 텍스트로 우리에게 주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들은 그럴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텍스트를 통해 그것을 따를 것이고 우리가 결정할 것입니다.”

마드리드에서 열린 회담에서 스웨덴 대표단의 논평 요청에 즉각적인 응답은 없었다.

스웨덴 정부는 이 거래가 정당한 절차 없이 터키로 범죄인 인도를 초래할 것이라는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을 사냥하고 인도할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항상 스웨덴 법률과 국제 협약을 준수한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