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노조, 두 번째 24시간 파업으로

영국 노조, 두 번째 24시간 파업으로 열차 운행 취소

영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목요일 철도 직원들이 이번 주에 두 번째 전국 파업을 벌였으며 영국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의 노동자들이 파업 계획을 발표하면서 혼란에 직면했습니다. 이는 여름 여행의 불행을 더했습니다.

영국 노조

40,000명의 청소부, 신호원, 유지 보수 작업자 및 역 직원의 24시간 파업으로 전국 승객 서비스의 약 4/5가 취소되었습니다. 30년 만에 영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파괴적인 철도 파업의 일환으로 세 번째 파업이 토요일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기차역은 목요일에 대체로 한산했습니다. 고속도로도 예상보다 덜 혼잡했고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피하라는

조언에 귀를 기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터넷 제공업체인 Virgin Media O2는 데이터에 따르면 평소보다 “수백만 더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파업은 집에서 일할 수 없는 사람들은 물론, 진료 예약 환자, 기말 시험으로 향하는 학생들, 일요일까지

열리는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로 향하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골칫거리다. 영국 남서부의 농장.

한편, 히드로 공항의 영국항공 체크인 직원과 기타 지상 승무원은 임금을 둘러싼 분쟁에서 파업을

가결했다고 목요일 노조가 밝혔다.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GMB와 Unite 노조는 파업이 성수기인 여름 휴가 기간에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국가의 항공 여행자들은 2년 동안 팬데믹이 발생한 후 공항이 직원 부족과 급증하는 항공편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지연과 혼란에 직면해 있습니다.

영국의 철도 회사가 긴급 정부 자금 지원을 통해 2년 동안 비용과 인력 감축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철도 분쟁은 임금, 근무 조건 및 직업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영국 노조

파워볼사이트

이번 파업은 철도·해운·운수노조가 13개 민간 소유의 철도 운영 회사와 국영 국영 철도와 맞붙게 됐다.

노조 대표와 고용주 간의 대화는 수요일 교착 상태로 끝났다. 노조는 영국의 보수당 정부가 협상을 중단했다고 비난했다.

노동조합은 정부가 고용주들이 지금까지 3%의 급여 인상에 대해 개선하는 것을 막고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의 인플레이션율은 5월에 9.1%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에너지와 필수 식량 공급이 위축되고 팬데믹 이후 소비자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입니다.

노동조합의 에디 뎀프시 사무차장은 “우리가 가까워질 때마다 우리가 대화하지 않는 사람들과 방 바깥

어딘가에서 어떤 종류의 책략이 있고 이는 방 안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

정부는 협상 참여를 부인하고 있지만 보리스 존슨 총리는 파업에 대한 책임을 노조에 정면으로 돌리고 있다.

정부는 또한 큰 급여 인상이 인플레이션을 더욱 높이는 임금-가격 악순환을 촉발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여론 조사에서 파업에 대한 지지와 반대가 고르게 나뉜다는 여론 조사와 함께 모든 측이 대중의 좌절감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노동계는 노동자들이 한 세대 이상 만에 최악의 생활비 압박에 직면함에 따라 더 많은

대비를 하라고 국가에 지시했습니다. 변호사들은 다음 주부터 파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교사와 우편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 조합은 가능한 조치에 대해 조합원들과 상의할 계획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