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부, 비행 중단에 대해 히드로 CEO에게

영국 정부, 비행 중단에 대해 히드로 CEO에게 최후 통첩 발행

영국 정부

John Holland-Kaye는 금요일 정오까지 장관에게 공항에 충분한 보안 직원이 있는지 확인하고 장애인 승객을 지원해야 합니다.

장관들은 히드로 공항의 최고 경영자에게 공항의 인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제공할 것을 요구하는 최후 통첩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존 홀랜드-케이(John Holland-Kaye)는 금요일 정오까지 공항에 보안 검색을 위한 충분한 직원이

있고 장애인 승객을 지원하기 위해 장관을 확인해야 한다고 교통부 항공, 해양 및 보안 국장과 국장이 보낸 편지에 따르면 데일리 텔레그래프가 본 민간항공청(CAA) 간부.

공항 사장은 또한 “향후 6개월 동안의 신뢰할 수 있고 탄력적인 용량 복구 계획”을 보고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강남오피 DfT의 공무원인 Rannia Leontaridi와 CAA의 CEO인 Richard Moriarty는 이렇게 썼습니다.

너무 많은 중단과 대기열 없이, 특히 많은 수의 단기 통지 및 당일 취소를 방지하여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여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긍정적인 승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부와 CAA는 현재 자원 조달 계획이 이러한 결과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최후 통첩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계획된 일정을 계속 운영할 것이며 런던 공항이 “에어마게돈”을 조장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항공사들이 여름 항공편을 중단하라는 히드로의 요구를 무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걸프 항공은 여행 차질을 완화하기 위한 공항의 요청이 “완전히 불합리하고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신랄한 성명에서 항공사는 대신 코로나바이러스 여행 제한이 해제된 후 비행 반등에 대비하지 못한 히드로 경영진의 “무능하고 무대응”을 지적했다.

영국 정부

히드로 공항은 화요일 여름 동안 일일 승객 수를 100,000명으로 제한하고 항공사들에게 성수기 티켓 판매를

중단할 것을 지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인력 부족에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부활절과 상반기 전국 공항에서 혼란스러운 상황이 반복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게 사과하면서 Heathrow는 화요일에 승객 한도가 정해지면 일부 여름 항공편이 다른 날이나 공항으로 이동되거나 완전히 취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항공 당국이 올해 여름 이륙 및 착륙 시간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귀중한 이착륙 기회를 박탈당할 수

있도록 임시 “슬롯 사면”을 제안한 후 항공사는 이미 여름 일정에서 수천 편의 항공편을 줄였습니다. 정부는 이번 조치가 항공사들이 막판 취소 횟수를 제한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여행자에게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히드로 공항은 삭감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영국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과 두바이 사이를

매일 6회 왕복하는 에미레이트 항공과 소규모 공항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A380 슈퍼 점보 항공기를 운항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히드로 공항에

“매우 유감”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36시간 동안 “허공에서 뽑아낸 것처럼 보이는 수치”의 용량 감소를 준수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