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군이 UAV를 격추하면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군이 UAV를 격추하면서 러시아의 드론 위기
영국 국방부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는 서방의 제재로 인해 우크라이나 침공 당시 격추된 드론을 모스크바가 교체하기 어려워 무인항공기(UAV) 부족에 직면하고 있다.

우크라이나군이

영국. 국방부(MOD) 평가는 모스크바가 이란에 탄약과 무기를 공급하기 위해 이란과 북한에 무기를 공급하기 위해 눈을 돌리면서 러시아의 구성 요소에 대한 접근을 제한한 조치가 전쟁 노력에 영향을 미쳤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나왔다.

우크라이나군이

지난주 우크라이나 공군은 미콜라이프 지역에서 러시아의 “카르토그라프” 정찰 드론을 격추했다고 밝혔고, 러시아군 손실에 대한 최신 평가에서 우크라이나군은 화요일 모스크바에서 867대의 UAV를 잃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드론
DJI Matrice 300 정찰 드론이 2022년 8월 2일 우크라이나 군대를 위해 최전선으로 파견되기 전 키예프 지역에서 시험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2022년 9월 6일 러시아가 키예프에 의해 격추되면서 무인항공기(UAV) 부족에 직면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토사이트 화요일의 일일 업데이트에서 영국 국방부 관리들은 8월 21일 러시아의 Orlan-10 전술 UAV 3대가 우크라이나에 의해 파괴되었다는 보고를 모스크바 군대가 직면한 좌절의 예로 인용했습니다.

이는 “러시아 교리가 UAV, 특히 포병이 공격할 목표물을 찾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부여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중요했습니다.

평가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언론은 9월 5일 드네프르 강 서안에서 러시아 드론이 27번 출격했다고 보도했다. more news

MOD는 “UAV는 직접 격추되는 운동 효과와 전자 교란에 취약할 수 있다”며 “전투 손실에 직면해,
러시아가 국제 제재로 인한 부품 부족으로 악화된 UAV 재고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찰 UAV의 제한된 가용성은 지휘관의 전술적 상황 인식을 저하시키고 러시아 작전을 점점 더 방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쟁 시작 이후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는 무기, 특히 무기에 필요한 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능력을 저해했습니다.

뉴욕 타임즈는 모스크바가 중국이 부족한 군용 하드웨어와 부품을 보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중국은 미국에 대한 접근을 잃을까 두려워 수출 통제를 크게 존중했다고 보도했다. 반도체를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

타임즈는 미국이 정보부는 러시아가 북한으로부터 포탄과 로켓 구매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에서 사용할 이란 무인기의 첫 번째 트랜치가 러시아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Mohajer-6s와 Shahed 시리즈 UAV는 감시, 공격, 전자전 임무 수행을 포함한 다양한 작전에 사용될 초기 선적의 일부라고 The Drive는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