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군대는 겨울 내내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군대는 겨울 내내 러시아에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 분석가
우크라이나가 소모전으로 보이는 러시아에 대한 반격을 계속함에 따라 한 분석가는 전투가 겨울로 접어들면 모스크바의 군대가 불리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오픈 소스 조사 그룹인 Conflict Intelligence Team의 Kyrylo Mykhailov는
그는 우크라이나 언론에 러시아군 사이의 전화 통화를 도청한 결과 모스크바가 동원한 지원군을 위한 적절한 겨울 장비가 심각하게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했다고 전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그는 겨울 동안 전투 작전이 더 어렵지만 우크라이나 군대는 “국제 파트너와 우크라이나 민간인 모두”로부터 추운 조건을 처리할 수 있는 장비를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러시아군보다 “확실한 이점”을 줄 것입니다.

표지 이미지
외교관
그의 딸은 예루살렘에서 살해당했습니다. 자, 그는 정의를 찾고 있다 (feat. Arnold Roth) 그의 딸은 예루살렘에서 살해당했다. 지금, 그는 정의를 찾고 있습니다 (feat. Arnold Roth)

서방 관리들은 우크라이나가 반격에서 전술적 이득을 얻었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길고 힘든 전투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최악의 날씨에 전투를 중단할 필요가 있다는 전망도 있습니다.

눈 속에서 우크라이나 군대
3월 8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마이단 광장에서 대전차 봉쇄와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눈 속에 배치되어 있다.

토토 추천 한 분석가에 따르면 이번 겨울 전쟁은 장비가 부족한 러시아군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러시아 의용군이 약간의 지원을 하겠지만, 그들의 움직임이 우크라이나보다 훨씬 작고 군대에 적절히 공급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Mykhailov는 뉴스 매체 New Voice of Ukraine에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군이 이 문제를 충분히 빨리 해결할 능력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정보국에 따르면 전쟁은 가을에 결정적인 국면에 접어들지만 겨울 내내 전투가 계속될 것이라고 New Voice of Ukraine가 보도했습니다.

“오래된 속담이 있습니다. 정글은 중립적입니다. 날씨도 마찬가지입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모두 추운 날씨에 작전을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라고 퇴역한 호주 장군 믹 라이언이 뉴스위크에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개방된 크로스 컨트리 이동성과 UAV(무인 항공기)와 헬리콥터, 일부 센서의 작동에서 얼마나 오래 작동할 수 있는지를 변경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Ryan은 계속해서 “양측이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날씨가 상대에게 미치는 영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지금까지 이 전쟁에서 더 많은 상상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겨울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

War Transformed의 저자 Ryan은 “지금까지 제공된 외국의 군사 지원이 우크라이나에 도움이 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계속해야 하며 특히 탄약의 양적 증가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