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군 참모, 크림반도가 내년 공세의

우크라이나 군 참모, 크림반도가 내년 공세의 표적이 될 것이라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가 2023년에 반격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최고 군사 지도자인 발레리 잘루즈니(Valeriy Zaluzhnyi)와 미하일로 자브로드스키(Mykhailo Zabrodskyi) 의원은 수요일 국영 통신사 Ukrinform이 발행한 기사에서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지역을 우크라이나에 다시 탈환할 것을 촉구하는 기사에서 계획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그들은 “전략적 상황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2023년에 여러 차례 연속적이고 이상적으로는 동시 반격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크림 의회 건물
휘장이 없는 중무장한 군인들이 2014년 3월 1일 우크라이나 심페로폴에서 ‘크림 러시아’라고 적힌 표지판 옆에서 크림 의회 건물을 지키고 있다.

이 나라의 최고 군사 지도자이자 국회의원은 크림 반도가 2023년에 반격의 초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3년 캠페인을 전환점으로 생각한다면 이번 전쟁에서 러시아 연방의 무게 중심 정의로 되돌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오피사이트 주소 결국 적의 무게 중심에 대한 효과적인 영향만이 전쟁 과정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의회의 국방위원회에서.

“이러한 무게중심이 크림반도에 대한 통제로 정의된다면, 2023년 반도를 장악하기 위한 작전 또는 일련의 작전을 계획하는 것이 논리적이다.”

그들은 또한 기사에서 우크라이나가 이 지역의 러시아 공군 기지에 대한 미사일 공격의 배후에 있었다는 것을 인정했으며, 여기에는 8월 9일 러시아의 사키 공군 기지에 대한 공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이러한 접근 방식이 옳았다는 설득력 있는 예는 적대 행위를 크림 자치 공화국의 임시 점령 지역으로 물리적으로 이전하려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성공적인 노력”이라고 썼다. “우리는 우선 사키 비행장에서 적의 크림 공군 기지에 대한 일련의 성공적인 미사일 공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다.

우크라이나는 이전에 파업에 대한 책임을 공개적으로 주장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크림반도는 2014년 국제적으로 불법으로 간주된 국민투표에 따라 러시아에 합병됐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흑해 반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젤렌스키는 8월 23일 크리미아 플랫폼의 두 번째 반복에서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 크림반도에 대한 전망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고 강력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크림반도에 있는 우크라이나 시민들에게 자유를 가져다 줄 것이며, 러시아 점령군에 대한 탄압과 학대로 고통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의를 회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