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내전 속에서 달팽이들

우크라이나 내전 속에서 달팽이들에게 위로를 받는 농부

우크라이나 내전

파워볼사이트 VERESNYA, Ukraine (AP) — 우크라이나 농부는 가장 조용한 생물인 그녀가 수출용으로 키우는 달팽이와 함께 조용한 삶을 살고 있.

VERESNYA, Ukraine (AP) — 우크라이나 농부는 가장 조용한 생물인 그녀가 수출용으로 키우는 달팽이와 함께 조용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파워파워볼사이트 추천 VERESNYA, Ukraine (AP) — 우크라이나 농부는 가장 조용한 생물인 그녀가 수출용으로 키우는 달팽이와 함께 조용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자 수평선의 하늘이 붉게 타올랐다. 러시아는 침공을 시작했고 인근 도시는 불타고 있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북서쪽에 있는 올레나 아브라멘코의 마을 베레스냐는 빠르게 러시아군에게 점령당했다. 그러나 그녀의 달팽이는 너무 귀해서 떠나기에는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지하실에 머물면서 자신과 그녀가 데려온 다른 8명을 위해 달팽이 라비올리, 튀긴 달팽이, 마늘 버터를 곁들인 달팽이 요리를 요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전 속에서

전쟁으로 인해 전 세계를 먹여 살리는 우크라이나의 곡물 및 기타 곡물 수출이 중단되면서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빵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틈새 식품의 생산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전쟁으로 우크라이나인의 삶과 경제가 혼란에 빠지기 전에 우크라이나의 농부와 장인들은 달팽이뿐만 아니라 굴,

식용 개구리, 식물성 우유, 수제 맥주, 치즈 및 기타 유럽 제품을 성공적으로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시장.

Avramenko와 그녀의 아들 Anton은 5년 전에 달팽이 양식업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기 위해 모든 것을 팔았는데,

그 사업은 당시 우크라이나에서 위험하고 이국적인 사업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들에게 그것은 모험이었고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달팽이를 스페인 식당에 수출했고 Avramenko는 그녀가 자신의 소명을 찾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우리 농장과 집을 보호하기 위해 머물렀다”고 그녀는 말했다. “내가 하지 않았다면 아무것도 남지 않았을 텐데.”more news

달팽이를 마늘 버터와 함께 뜨겁게 먹거나 페이트에 섞어 먹는 프랑스에서는 우크라이나 달팽이가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유럽 ​​연합으로의 우크라이나 생 달팽이 수출은 2017년에서 2021년 사이 347톤에서 844톤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과소평가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달팽이 산업에 장기적인 위기가 있었습니다. 달팽이를 찾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그녀의 마을을 점령하는 동안 Avramenko는 또 다른 소명을 찾았습니다. 평화가 돌아왔을 때 달팽이를 위한 새로운 요리법을 꿈꾸며 전쟁에서 마음을 떼었습니다.

다행히도 그녀의 아들은 2월 24일 러시아 침공이 시작되었을 때 베레스냐에 없었고 즉시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군은 달팽이에게 별 관심이 없어 보였다. 그들은 연료를 찾으러 와서 창문을 부수고 Avramenko에게 열쇠를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침입하고 침입한 그들을 부드럽게 꾸짖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 그녀에게 그를 용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러시아군은 3월 말에 Veresnya에서 철수했는데, 이는 여전히 전투가 계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동쪽과 남쪽에 대한 대규모 러시아 공세를 시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