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대표. 몰몬 감독에게 학대를 신고하지

유타 대표. 몰몬 감독에게 학대를 신고하지 말라고 지시, 문서 쇼

유타 대표

먹튀사이트 유타주의 한 의원이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저명한 변호사는 교회 감독에게 아동

성 학대에 대한 자백을 당국에 신고하지 말라고 권고했으며, 이 결정은 학대가 수년간 지속되도록 허용한 결정이었습니다. 소송.

교회를 대표하는 로펌과 교회 관계자의 증언에 대한 두 페이지의 기록은 유타 주 공화당 의원인 Merrill F. Nelson이 주교로부터 첫 번째 전화를 받았고 그 교회 회원이

Paul Adams라고 보고했음을 보여줍니다. 딸들을 성적으로 학대했다. 기록에 따르면 넬슨은 학대 사실을 알고 있던 두 감독과 2년 동안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눴습니다.

Nelson은 2013년 유타주 하원의원에 선출되어 올해 초 은퇴를 선언한 보수적인 의원입니다. 그는 또한 교회를 대표하는 솔트레이크시티

회사인 Kirton McConkie의 변호사였습니다. 그는 교회 소유의 Brigham Young University에서 학사 및 법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진술서의 녹취록과 통화 기록의 발췌문은 변호사가 원고를 위해 작성한 애리조나 항소 법원의 법적 서류에 첨부되었습니다.

아담스의 세 자녀는 교회가 기밀이라고 주장하는 기록에 접근하기 위해 몰몬 교회로 널리 알려진 교회와 싸우고 있습니다.

유타 대표. 몰몬 감독에게

Cochise 카운티 판사가 피해자들에게 유리하게 판결한 후 교회는 이 사건을 항소 법원으로 가져갔습니다.

원고의 법적 제출에 따르면, Nelson은 John Herrod 감독에게 학대를 보고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교회 교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애리조나주의 아동 성 학대 보고법은 아동 성 학대 또는 방치를 보고하는 모든 사람에게 포괄적인 법적 면제를 부여합니다.

유타 대표. 몰몬 감독에게 학대를 신고하지 말라고 지시, 문서 쇼

AP는 아담스가 2010년 헤롯에게 MJ로 확인된 딸을 성적으로 학대했다고 고백했다고 8월에 보도했다.

교회의 변호사들은 Herrod와 나중에 주교인 Robert “Kim” Mauzy가 주의 성직자-참회 특권에 따라 MJ의 학대에 대한 정보를 법적으로 보류했다고 말했습니다.

애리조나 주 법은 일반적으로 성직자들이 아동 방치 및 성적 학대를 보고하도록 요구하지만 영적 고백 중에 얻은 정보를 숨기도록 허용합니다.

애리조나 항소법원에 접수된 통화 기록에 따르면 넬슨은 2011년 11월부터 2014년 2월까지 애덤스가 파문을 당했던

기간인 2014년 2월까지 헤롯과 마우지와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눴다. Mauzy는 Adams가 퇴학당한 후 2013년 교회 징계 절차를 주재했습니다.

기록에는 그러한 통신의 주제가 자세히 나와 있지 않지만 교회 남동부 가족 서비스 부서의 관리자인

Roger Van Komen은 Nelson이 Herrod와 이 사건에 대해 논의했다는 기록도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21년 소송은 교회가 아담의 성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공모했다고 주장한다. 한 번 미국 국경 순찰대 직원은 7년

동안 애리조나 자택에서 M.J.와 결국 그녀의 여동생을 반복적으로 강간하고 인터넷에 학대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새로운 법원 기록이 제출되기 전 AP와의 인터뷰에서 넬슨은 아담스 사건에 대한 교회의 행동과 성직자-참회 특권을 변호했습니다.

그는 Herrod가 조언을 요청한 교회의 “학대 상담 전화”가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