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계약 2일차: LaVine, Nurkic은

자유계약 2일차: LaVine, Nurkic은 그대로 유지하기로 결정

자유계약

에볼루션카지노 Zach LaVine은 시카고에 있습니다. 포틀랜드의 Jusuf Nurkic도 마찬가지입니다.

금요일 NBA 자유 계약의 2일 차에는 또 다른 최대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번에는 2억 1,500만 달러의 5년 계약에 동의했을 때 Bulls 역사상 가장 부유한 계약을 확보한 LaVine에게 돌아갔습니다.

LaVine은 기술적으로 약 18시간 동안 자유 계약 선수였습니다. LaVine을 대표하는 Klutch Sports는 Bulls가 이번 여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올스타 2회 우승자에게 5,600만 달러를 제공할 수 있는 최대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Nurkic은 포틀랜드와 4년 7000만 달러 계약에 동의하면서 그의 경력 중 가장 큰 연봉을 받았습니다.

센터는 지난 시즌에 평균 15득점 11.1리바운드를 기록한 트레일 블레이저스의 마지막 6시즌인 8번째 NBA 시즌을 막 마쳤습니다.

자유계약 2일차: LaVine,

Mitchell Robinson은 다른 곳으로 이적하지 않는 또 다른 빅맨으로 금요일에 6천만 달러에 4년 계약으로 New York Knicks에 남게 되었습니다.

주소를 변경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의 결정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다닐로 갈리나리는 동부 컨퍼런스 챔피언 보스턴 셀틱스와 2년

계약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갈리나리는 이번 주 샌안토니오로 보내져 올스타 가드 데존테 머레이를 애틀랜타로 데려왔다.

또한 이적 중: 브루스 브라운 주니어는 브루클린을 떠나 덴버와 1300만 달러가 넘는 2년 계약에 서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브라운은 지난 시즌 네츠에서 경기당 평균 9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주 초에 실행에 옮겨진 또 다른 계약은 5차례 올스타에 선정된 존 월(휴스턴 로키츠가 인수)이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2년 계약에 동의했다

고 발표하면서 완료되었습니다. 월은 이번 시즌에 4,740만 달러에 계약을 맺었고 휴스턴에 약 4,100만 달러에 인수되었으며 클리퍼스로부터 640만

달러 차액을 받게 됩니다. 월은 2021년 4월 이후로 NBA에서 뛰지 않았으며 지난 4 1/2 시즌 동안 플레이오프를 포함하여 82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챔피언 Golden State Warriors는 지난 시즌 팀의 104경기 모두에 출전한 Kevon Looney를 유지하면서 주요 자유 계약 선수 중 한 명을 데려왔습니다. 보장. more news

그러나 또 다른 두 개의 회전 조각이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Gary Payton II는 Portland Trail Blazers로 향하고 Otto Porter Jr.는 Toronto Raptors와 계약합니다.

LaVine의 계약은 목요일 FA가 열린 이후 최소 2억 달러의 5번째 거래였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1일 차에 니콜라 요키치(덴버에서 2억 6400만 달러 연장),

브래들리 빌(워싱턴에 잔류하기로 2억 5100만 달러), 데빈 부커(피닉스와 2억 2400만 달러 연장), 칼 앤서니 타운스(2억 2400만 달러 연장)에 올랐다. 미네소타).

그리고 여섯 번째 계약은 2억 달러의 클럽에 쉽게 합류할 수 있습니다. Memphis의 Ja Morant는 이번 시즌에 받을

자격이 있는 상을 기준으로 2억 3,100만 달러에 도달할 수 있는 1억 9,300만 달러 연장에 동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