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선원 화재 DND 의심이 발생하여 PTSD 보상 받다.

전 선원 신뢰할 수 있는 경우 모순되지 않은 증거를 받아들이도록 법에 의해 요구되는 검토 위원회

Allan Bell이 12월에 N.S., Dartmouth에서 HMCS Kootenay의 전 선원들과 함께 월간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나타났을 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지역 신문 기사에 대해 화를 내고 있다는 것을 빨리 알게 되었습니다. 50여 년 전 캐나다 군함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선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참전용사들은 화재가 발생했다고 믿지 않기 때문에 걱정했습니다.

국방부도 화재 기록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1969년 9명의 목숨을 앗아간 HMCS 쿠트니 폭발의 생존자인 벨은 “잘못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2021년 8월 31일자 결정에서 Veterans Review and Appeal Board(Veterans Affairs Canada가 관리하는 장애 프로그램에 대한 독립적인 항소 재판소)는 선원에게 사후의 결과로 겪은 고통과 고통에 대해 비공개 금액을 수여했습니다. 외상성 스트레스 장애.

패널은 화재의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보상금을 지급했다고 인정했다.

전 선원 화재

패널은 또한 베테랑이 “솔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증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직 경찰관, 변호사, 참전용사 등으로 구성된 심사 위원회의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신청자가 제출한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모순되지 않는 증거를 모두 수용해야 하는 법적 의무가 있다고 밝혔다.

Amber Nicholson은 “이사회 구성원이 증거를 평가할 때 가능한 한 최선의 관점에서 검토하고 의심을 해결하여 베테랑에게 도움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재 보상 전 선원

캐나다 재향군인회는 이전에 이 주장을 부인한 바 있다. 2012년 11월, 선원은 PTSD를 가지고 있지만 캐나다 군 복무 기간과 관련이 있다는 객관적인 증거는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결정 당시 73세였던 선원은 1966년 9월부터 1970년 8월까지 4년간 정규군으로 복무하다 1995년 민간인 사고로 감전사했다. 그 사고로 PTSD 진단을 받았지만 선원과 그의 심리학자는 이제 PTSD도 부분적으로 전함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보상 신청에서 선원은 “1968년 또는 그 무렵”에 플로리다와 버뮤다의 항구 기항에서 돌아오는 배의 저장 탱크에서 항공 가스 화재가 발생했다고 썼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는 응급실에 도착했을 때 항공 가스 저장고로 이어지는 해치에서 화염이 나오는 것을 발견했다고 증언했다. 그는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해치를 닫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승무원을 가두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으며 그 중 “2~3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선원은 당시 자신이 옳은 일을 했으며 죽음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이 일에 대해 엄청난 죄책감을 갖고 있고 지금도 느끼고 있다”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