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항공사 직원

전 항공사 직원 “전 애인으로 돌아간 듯”

조종사부터 지상 승무원에 이르기까지 항공 업계가 성수기인 여름 휴가철에 충분한 직원을 모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부활절 주간, 반기 및 플래티넘 쥬빌리 주말 동안의 여행 혼란은 모두 심각한 직원 부족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수천 대의 여객기가 결항된 반면 히드로 공항과 영국항공은 앞으로 더 많은 결항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 항공사

이 부문은 팬데믹 기간 동안 영국에서 약 30,000명의 항공사 직원이 일자리를 잃은 후 채용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름 시즌과 티켓 판매 붐을 앞두고 근로자들이 복귀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까요?

전 항공사

우리는 2020년에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퇴직한 여러 항공 산업 종사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서 있습니까?

33세의 소냐 딜론은 히드로 공항의 버진 애틀랜틱 고객 서비스 체크인 데스크에서 5년 동안 일했지만 2020년 해고됐다.

그녀는 많은 동료들이 당시 해고가 필요하지 않다고 느꼈고 휴가를 낼 수도 있었다고 설명합니다.

해고가 이루어졌을 때 그녀는 선발 과정이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앞으로 회사에 복귀하기 위해 대기자 명단에 올리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버진 애틀랜틱은 인정된 노조와 충분한 협의 후 합법적이고 공개적인 해고 절차를 진행했으며 사람들이 “공정하고 동정심을 가지고” 대우를 받았는지 확인했습니다.

Dhillon은 강제 퇴출을 느꼈지만 여전히 복귀하기로 결정한 많은 이전 동료들과 연락을 유지했으며 일부는 2022년에 그렇게 했습니다.

그러나 Dhillon은 부업으로 운영하던 이벤트 비즈니스인 Ricco Events를 계속 개발했으며, 이후 폐쇄된 후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에 적응했습니다.

“나는 모든 노력과 에너지를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쏟아부었고 그것은 내가 의도한 대로 정확히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라고 Ms Dhillon은 말합니다.

그녀는 현재 4명의 정규 직원이 있으며 프리랜서 팀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수입은 이전 직장에 비해 “10배” 증가했지만 특히 좋은 해였습니다.

Virgin Atlantic은 올해 초 그녀에게 연락하여 그녀가 예전 직장을 되찾는 데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급여는 이전보다 줄어들었고 근무 패턴은 덜 유연하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정중히 거절했습니다. [저렴한 항공편, 업그레이드 및 호텔 거래와 같은] 매력적인 특전 외에도 경력 성장을 볼 수 있는 곳도 아니고 예전과 같은 곳이 아닙니다.

“나는 조금도 유혹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36세의 Paul Green은 항상 조종사가 꿈이었습니다.more news

그는 결국 BMI Regional(나중에 Flybmi로 브랜드 변경)에서 부기장으로 일하고 Flybe에서 기장으로 일하면서 꿈을 이루었습니다.

두 항공사 모두 팬데믹 이전에 행정부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는 코비드가 닥치기 전에도 업계의 고용 불안정에 대해 낯설지 않았습니다.

Flybe가 2020년 3월에 파산했을 때 팬데믹의 첫 몇 달 동안 Mr Green은 NHS에 자원했습니다.

그런 다음 2020년 5월 Bath에 기반을 둔 The Cockpit Method라는 비즈니스 컨설팅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