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정책은 영국을 0으로 만들지 못할

정부 정책은 영국을 0으로 만들지 못할 것이라고 보고서를 경고했습니다.

정부 정책은

기후 변화 위원회(Climate Change Committee)의 진행 보고서에 따르면 장관들은 온실 가스 배출 약속을 어길 수 있음

영국 정부가 영국의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정책을 시행하지 못하고

있다고 법률 고문이 의회에 제출한 망할 진행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기후 변화 위원회(CCC)는 장관들이 “주요 정책 실패”와 “부족한 이행 증거”를 언급하면서 2050년까지 순 온실

가스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법적 구속력 있는 약속을 어길 수 있다는 두려움을 표명했습니다.

위원회 의장이자 전 보수당 환경 장관인 Lord Deben은 정부가 탄소 배출량 감축에 대한 강력한 목표를 설정했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정책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는 목적을 원했지만 수단은 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현재 계획이 [순 제로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순 제로 정책이 또한 치솟는 생활비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녹색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이전 계획을 준수했다면 평균 가계 비용은 오늘날 약 125파운드 낮을 것입니다. “생활비 위기에 대처하고 싶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해야 할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가장 큰 실패는 단열 정책이었습니다. 영국의 주택은 서유럽에서 가장 가혹하고, 난방비가 가계 예산에

큰 타격을 입히고 있으며, 난방은 탄소 배출의 가장 큰 단일 원천 중 하나이지만 정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을 단열하도록 도울 계획이 없습니다.

정부 정책은

Deben은 “정치적 심리적 문제입니다. 우리 정치인들은 에너지 효율성을 자신들이 인정할 수 있는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eben은 또한 Cumbria에 새로운 탄광에 대한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이에 대한 결정은 7월 7일까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탄광은 절대 방어할 수 없습니다.”라고 Deben이 말했습니다. “생산된 석탄의 80%는 수출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국내 필요에 아무것도 기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국제 무대에서] 영국이 한 말과 다른 행동을 하는 또 다른 예를 만듭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또한 프래킹의 실행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위원회는 이에 대한 금지를 요구할 수는

없지만 탄소 포집 및 저장이 수반되지 않는 한 정부의 기후 계획에 따라 2030년대 중반에 가스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해야 한다는 점을 잠재적 투자자들이 인지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Deben은 석탄 화력 발전소가 에너지 가격 상승에 따라 발전량을 늘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면서 장기적 영향이 거의 없는 “불을 켜는” 데 필요한 “단기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배출에.

의회에 제출하는 연례 진행 보고서에서 CCC는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이정표를 어떻게 모니터링했는지 설명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정부가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생 가능 에너지 발전이 크게 증가했으며 2030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한다는 정부의 목표로 인해 전기 자동차 보급률이 높아졌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여기에는 농업과 토지 이용에서 발생하는 영국 배출량의 12%에 대한 명확한 정책의 부재와 같은 주목할만한 실패가 수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