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을 위해 외국 원조를 제공하지

총선을 위해 외국 원조를 제공하지 않음
어느 외국도 내년 총선 출마를 위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에 재정 지원이나 현물 지원을 제안한 적이 없습니다. NEC 대변인 Hang Puthea는 그러나 해외 원조 문제가 NEC가 총선을 치르는 데 장애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총선을 위해

NEC는 캄보디아 선거법에 따라 정해진 기간 내에 원활한 총선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회에서 이미 선거 자금을 승인했기 때문에 선거에 필요한 자금을 충분히 준비했지만,

이번 선거를 위해 준비한 돈의 액수는 기억나지 않는다.

푸테아 총리는 어제 선거 운영을 돕기 위한 외국 제안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캄보디아가 선거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모든 지원을 환영할 것입니다.

Puthea는 NEC가 현재 유권자 목록을 준비하고 NEC 관리, 정당 대표를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민 사회 및 이해 관계자가 선거의 법적 및 기술적 절차를 이해합니다.

중립적이고 공정한 위원회의 사무국장 Sam Kuntheamy는

캄보디아의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NICFEC)는 많은 외국이 캄보디아의 총선을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총선을 위해

안전사이트 순위 그는 구호물품에 투표함, 투표함, 투표용지, 손 소독제, 기타 사무용품이 포함됐지만 현금 지원은 없었다고 말했다.

“지난 선거 과정에서 선거를 지지하는 외국인이 한 명도 없었고, 캄보디아의 선거가 공정하지 못하고 투명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NEC가 국제 사회의 모든 논평을 거부했기 때문에 충분히 공정하고 자유롭습니다.”

“CNRP 해산 이후 캄보디아의 민주적 이미지는 좋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문제를 인식하고 가능한 한 조정해야 합니다”라고 Kuntheamy는 덧붙였습니다.

Suos Yara, 외교, 국제 협력, 선전 및 정보 위원회 위원장

의회는 정부가 6월 5일 코뮌 선거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6천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선거는 자유롭고 공정하며 정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국가 경제가 압박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NA는 여전히 선거와 민주적 절차를 위해 많은 예산을 승인했다”고 말했다.

스테파니 아르자트 미 대사관 대변인은 어제 이메일에서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이 지난 8월 캄보디아를 방문했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훈센 총리는 2023년 선거를 앞두고 시민 및 정치 공간을 재개방하고 모든 캄보디아인이

정치 과정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함으로써 민주주의와 인권 존중에 진전을 이룰 것을 촉구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우리는 정부가 반대하는 정치적 견해를 허용하고, 포괄적이고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통해 경쟁을 촉진하고, 자유롭고 개방적인 아이디어 교환을 촉진하고,

시민 사회와 언론이 자유롭게 작동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캄보디아에서 다당제 민주주의를 강화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미국이 캄보디아 국민과 더 번영하기 위한 열망에 여전히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