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백신: 인도는 20억

코비드 백신: 인도는 20억 잽의 이정표를 넘어

인도는 20억 회 이상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실시하여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이정표를 달성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는 코로나19와의 글로벌 싸움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인도의 이러한 성과는 많은 주에서 코로나19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정부는 각 주에 감염 감시를 강화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전국적으로 추가 접종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비드 백신

지난 주, 인도는 무료 추가 접종 또는 예방 접종을 제공하기 위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정부가 부르는 대로 – 75일 동안 모든 성인에게. 기간은 오는 8월 15일 광복 75주년을 맞는다.

코비드 백신

지금까지 일선 근로자, 의료 종사자 및 60세 이상의 사람들만 무료 추가 접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국가가 백신의 2차 접종과 3차 접종 사이의 간격을 9개월에서 6개월로 단축한 지 며칠 만에 이뤄졌습니다.

힌두스탄 타임즈(Hindustan Times) 신문은 지난주 추가 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는 인도인의 92%가 아직 추가 접종을 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프로그램이 1월에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5,500만 회 이상의 추가 접종이 투여되었습니다. 이 드라이브는 처음에 의료 및 최전선 근로자, 그리고 동반 질환이 있는 60세 이상 근로자에게 개방되었습니다. 나중에 모든 성인에게 확대되었습니다.

15~18세 대상 백신 프로그램은 1월에 시작되었고 12~14세 대상 백신 프로그램은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인도 보건부에 따르면 성인의 98%가 코로나19 백신을 최소 1회 접종받았고 90%가 백신을 완전히 접종받았다.

존스 홉킨스 코로나바이러스 자원 센터에 따르면 중국은 지금까지 약 34억 회 분량의 백신을 투여했다.

지금까지 인도는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약 4,350만 명의 코로나19 확진자와 미국과 브라질에 이어 약 525,242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월요일에 국가는 지난 24 시간 동안 20,528 건의 일일 사례를보고하여 4 개월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마하라슈트라(Maharashtra), 케랄라(Kerala), 타밀나두(Tamil Nadu), 서벵골(West Bengal)과 같은 주에서는 지난 몇 주 동안 일일 활성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인도는 2021년 1월에 약 9억 6천만 명의 적격 성인에게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을 때 시작이 더뎠습니다.

이 기간 동안 물류 문제, 공급 병목 현상, 백신 주저, 쇠약하게 하는 Covid-19의 두 번째 물결이 출시를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완화됨에 따라 수만 개의 공공 및 민간 의료 시설에서 잽을 제공하여 적용 범위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인도 북동부 산악 지역의 외딴 마을에 드론으로 백신을 전달했다.more news

드론은 또한 “보트로 운송”이 오랜 시간이 걸리는 안다만과 니코바르의 동부 군도에 선량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보편적인 성인 예방 접종의 첫 번째 지나치게 야심 찬 마감일을 놓쳤지만 최근과 같은 몇 가지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9월 17일, 인도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71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기록적인 노력으로 하루에 2천만 회 이상을 투여했습니다.

10월에는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