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 , 3년 동안 애리조나 주의 새로운 하키 경기장 사용

코요테 는 팀이 영구적인 집을 찾는 동안 최소 향후 3년 동안 Arizona State의 새로운 캠퍼스 내 하키 경기장을 사용할 것입니다.

코요테

애리조나 코요테스는 팀이 영구적인 집을 찾는 동안 최소 향후 3년 동안 애리조나 주의 새로운 캠퍼스 내 하키 경기장을 사용할 것입니다.

애리조나 주립 경기장은 약 5,000명의 팬을 수용할 수 있어 NHL에서 가장 작은 홈 경기장이 됩니다. 

Coyotes는 다음 시즌에 그곳에서 경기를 시작할 것이며 목요일에 발표된 거래에는 2025-26 시즌을 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코요테스 사장 겸 CEO 자비에 A. 구티에레즈(Xavier A. Gutierrez)는 성명에서 “다음 시즌부터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의

새로운 다목적 경기장에서 홈 경기를 치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Tempe 중심부의 환상적인 위치에 있는 최신식 새로운 경기장에서 놀랍고 친밀하며 흥미진진한 팬 경험이 될 것입니다.”

Coyotes는 Glendale 시가 2015년 15년 2억 2,500만 달러 임대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한 이후로 Gila River Arena에서
연간 임대로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Glendale은 작년에 현재 NHL 시즌 이후 연간 임대를 갱신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팀은 마침내 영구적인 집을 짓기 위한 첫 단계가 될 수 있는 Tempe의 한 부지에 대한 입찰을 제출했습니다. Coyotes는 올해 말에 회사 사무실을 Tempe에 더 가깝게 이전할 계획입니다.

NHL 커미셔너인 Gary Bettman은 “7년 전 디비전 I로 풀타임 전환을 한 ASU 하키는 이미 NCAA 토너먼트 출전 자격을 얻었으며 이제 새로운 최첨단 시설로 이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하키는 Tempe에서 번창하고 있으며, Coyotes의 열렬한 팬들이 Club의 새로운 경기장이 건설되는 동안 ASU의 캠퍼스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1996년 코요테가 위니펙에서 처음 이사했을 때 팀은 피닉스 시내에 있는 NBA의 피닉스 선즈와 아메리카 웨스트 아레나를 공유했습니다. 

코요테 팀은 2003년에 Gila River Arena로 옮겼지만 소유권이 바뀌면서 거의 끊임없는 이전 소문에 직면했습니다.

전 구단주인 Jerry Moyes는 2009년에 Coyotes를 파산시켰고 캐나다의 억만장자 Jim Balsilli는 팀을 온타리오주 해밀턴으로 옮길 의도로 팀을 인수하려고 했습니다. 

애리조나에 팀을 유지하기를 원하는 NHL은 반대 입찰에 들어갔고 피닉스 판사는 NHL의 재배치 규칙을 우회하기 위해 팀을 Balsilli에 팔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NHL은 4시즌 동안 코요테를 운영했으며 이와 관련된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7년 간의 플레이오프 가뭄이 발생했습니다.

새로운 소유권 그룹이 2013년에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지만, 2015년 글렌데일 시가 임대 계약을 철회하면서 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Arizona State University와 새로운 공유 경기장에 대한 계획은 2017년에 무산되었고 피닉스 지역에서 프랜차이즈의 미래는 계속 의심스러웠습니다.

은꼴 보는곳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