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명문 축구계 동료들과 배리

클럽

클럽 코너를 도는 것은 내 친구 Josh Wright였습니다.

그의 완벽한 인스윙어는 스트라이커 시메온 잭슨의 머리와 만났다.
골키퍼가 보기도 전에 공이 네트 뒤를 맞았다. Gillingham FC 팬들은 화를 냈습니다.
상대편이 돌아올 시간도 없이 막판에 골을 넣었습니다.
클럽 2009년 잉글리시 리그 2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할 예정이었습니다.

팬들이 축하하는 동안 그들은 클럽 주장 Barry Fuller가 중간 라인에서 모든 것을 가져가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는 팀 동료들과 축하하고 싶었지만 몇 분의 부상 시간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그가 침착함을 유지했는지 확인했다.
동시에 그는 일이 자신을 위해 펼쳐지는 방식에 속으로 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Barry의 삶은 그저 롤러코스터가 아니었습니다. 그의 삶은 불과 5개월 전에 거의 끝날 뻔했습니다.

강남 안마 서비스

2009년 1월 배리 풀러는 폐렴으로 반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슬픔에 잠겨 매일 그의 침대 옆에서 그가 회복되기를 기도했습니다.
그는 7일 동안 말을 할 수 없는 상태로 누워 있었고 산소 마스크로 호흡을 하고 몸은 영양실조에 걸려 질병으로 쇠약해졌습니다.

그의 팀 동료들은 배리가 없는 시즌에 계획된 코치들을 방문하고 우려했습니다. 그러나 불과 4주 후 그는 리그 경기에서 로더햄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펼쳤습니다. 배리는 확실히 용감합니다.

배리의 축구 클럽 이야기

Gillingham 팀에서 축구 심리학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Barry Fuller를 만났습니다. 나는 Barry를 고객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지만, 나의 방문이 축구의 정신적 측면에 대한 그의 관심을 촉발시킨 후에 우리는 동일한 긍정적인 철학을 공유합니다.

Barry의 이야기는 상상력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22세의 나이에 찰튼에서 방출된 그는 비리그 팀인 바넷에 입단한 후 현재 소속 클럽 길링햄에 합류하기 전에 스티버니지에서 몇 시즌을 뛰었습니다. 그는 예술가보다 더 전사적이라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감각적인 플레이는 결코 그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경기장에서의 순전한 의지와 필요를 위해 Barry는 당신의 남자입니다.

사회 이슈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칠 생각조차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에게 자연스럽게 다가왔다. 경기장에서 그의 내면의 목소리는 그를 90분 동안, 특히 마지막 5분 동안 계속 뛰게 만들 것입니다. 그는 팀 동료들에게 영감을 주는 데 탁월했고 긍정적인 바디 랭귀지는 그가 게임에서 요구하는 강도로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경기장에서 절대 포기하지 않는 태도를 갖는 것이 항상 긍정적이고 도움이 되는 생각으로 뒷받침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Barry가 그의 사고 과정을 탐구하기 시작하기까지 Gillingham에 대한 나의 방문과 함께 그의 거의 치명적인 질병이 걸렸습니다. 배리는 성장할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