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클랜드 전쟁 기념일: 전쟁에서

포클랜드 전쟁

먹튀검증사이트 포클랜드 전쟁 기념일: 전쟁에서 군인의 마지막 날
Christopher “Bowser” Thomas는 여동생인 Bernie Mills의 말에 따르면 “약간 거친 성격”이었습니다.

카디프 태생의 군인은 오토바이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6세에 첫 오토바이를 구입한 다음 버려야 했습니다. 17세에 다른 오토바이를 구입하고 Dorset의 Poole로 이사했을 때 Hell’s Angels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다 깜짝 반전이 찾아왔다. “그는 지옥의 천사에서 군인이 되었습니다. 약간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니요, 그는 두 가지 모두에 아주 잘 맞습니다.”라고 Bernie가 말했습니다.

“가족 중 아무도 그가 웨일스 근위대가 되기로 결정한 이유를 제대로 기억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를 막을 방법이 없었고, 그는 결정했고 그게 전부였습니다.”Chris는 웨일즈 근위대에 합류했으며 아르헨티나가 침공했을 때 창병 상병이었습니다. 1982년 4월 포클랜드 제도에서 수천 명의 군대를 남대서양의 영국령 소유 영토로 파견했습니다.

오토바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섬에 파견된 적도 있다.
“그들은 실제로 일부 보급품을 다른 전초 기지에 재분배하고 메시지만 전달했습니다.”라고 Bernie가 설명했습니다.

“때때로 그들이 재배포하는 것은 그들의 물건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이 돌아다닙니다. 그들 중 일부만 있을 뿐입니다. 제 생각에 그들이 본 것은 매우 끔찍했고 그들이 한 일은 매우 끔찍했습니다.”

아르헨티나가 항복하기 하루 전인 6월 13일, Chris는 재난이 닥쳤을 때 파트너 Eric과 함께 타고 있었습니다.” 그는 Tony의 팀의 일원으로 자전거를 타고 있었고 실제로 지뢰를 밟았습니다. 도로의 구멍.

“내가 말하는 길은 길이 아니라 선로였다. Eric은 한쪽으로 가고 Chris는 다른 쪽으로 갔다. Eric은 괜찮아, Chris는 그렇지 않아.”

포클랜드 전쟁

당시 임신 중이던 버니는 집에 있었고 남편이 일을 마치고 일찍 돌아와 크리스가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크리스는 전쟁터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사망한 군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그 소식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나는 항상 마음 속 어딘가에 그가 어딘가에 숨어 있다고 믿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어딘가의 야영지에서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나는 그가 집에 올 때까지, 그의 시신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웨일즈 근위대는 전쟁에서 어떤 연대보다 가장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Chris가 죽기 5일 전, 32명의 다른 Guardsmen이 6월 8일에 지원함 Sir Galahad의 폭격으로 사망했으며, 결국 전쟁 무덤으로 자침되었습니다.

크리스는 시신이 매장을 위해 영국으로 반환된 유일한 웨일즈 근위병 중 한 명이었습니다. 동료 랜스 상병인 캐르필리 카운티 블랙우드의 Denzil Connick은 마지막 날에 3 낙하산 연대와 함께 Mount Longdon에서 격렬한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3 파라.More News

6월 12일 아침, 그들은 12시간 동안 전투를 벌이고 하루 이상 멈추지 않는 포격과 박격포 포격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날 날이 밝았을 때 그 장면은 끔찍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매우 섬뜩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죽음의 냄새를 맡을 수 있었고, 냄새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땅 위에 떠다니는 일종의 안개와도 같았고, 전투의 소음과 소란 뒤에 고요함과 고요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