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블폰 혁명이 가야 할 길을 가야 하는 이유

폴더블폰

폴더블폰 혁명이 가야 할 길을 가야 하는 이유
서울 오피 작년 이맘때 나는 이제 막 폴더블 폰인 Samsung Galaxy Flip3의 자랑스러운 새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초심자에게는 반으로 접는 일반 스마트폰 크기의 핸드셋입니다.

나는 2004년 Motorola Razr 조개 껍질 이후로 기다려온 전화기라고 듣게 될 모든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마침내 주머니에 다시 들어갈 수 있는 장치가 생겼습니다.

13개월 후, 꿈은 끝났습니다. 며칠 전 “접기” 선이 갑자기 엄청나게 커져서 은색으로 바뀌고 화면의 아래쪽 절반이

녹색으로 바뀌고 위쪽 절반이 응답하지 않고 불길한 검은 구름이 화면 주위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유일한 것 – 수십 명의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비슷한 비애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Reddit의 최근 기고자는 새 장치가 5시간 이내에 고장났다고 썼습니다.

성공은 내구성에 달려 있습니다
2019년에는 폴더블폰이 대성황을 이루며 공개됐다. 업계에서는 침체된 스마트폰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시 한 번 핸드셋에 새로운 붐을 일으키며, 업그레이드를 유도하는 장치가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았다.

균질한 검은색 직사각형에 열광하지 않고 더 오랫동안 휴대전화를 사용합니다.

화웨이와 삼성이 폴더블 충전을 주도하며 시장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다른 경쟁자는 주로 중국 시장에 있습니다.

Oppo, Xiaomi 및 Vivo와 같은 저가 브랜드입니다. Apple은 현장에서 눈에 띄게 결석했습니다.More News

폴더블폰

나는 그 해 바르셀로나의 항공기 격납고 크기의 구조물에 앉아 화웨이가 출시 가격이 약 2,000파운드인 Mate X

버전을 선보일 때 헐떡이는 소리를 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중국 기술 대기업 팀의 엄청나게 긴장한 구성원을 설득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몇 초 동안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폴드를 움직이지 마십시오.”라고 그는 간청했습니다.

같은 해에 두 회사는 초기 리뷰어들이 깨진 화면을 보고한 마지막 순간에 새로운 장치인 Samsung의 출시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의 내구성 테스트는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달 초 삼성은 차세대 폴더블 폴더인 폴드4(Fold4)를

공개하고 더 견고한 화면과 향상된 방수 기능을 약속했습니다.

삼성에 따르면 현 세대는 20만 배를 버틸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나는 그것을 증명할 수 없고, 나는 무거운 전화 사용자입니다.

“접는 혁명”에 관해서는 – 삼성은 2021년에 거의 천만 대의 접는 핸드셋을 판매했으며 확실히 온라인에서 이 장치에 대한 팬층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같은 해, 소비자 데이터 회사인 Statista에 따르면 Apple은 단 3개월 만에 4,900만 대의 iPhone을 판매했습니다. 따라서 접이식 핸드셋은 여전히 ​​수십억 달러 규모의 스마트폰 산업에서 아주 작은 부분입니다.

분석가인 CCS Insight의 Ben Wood는 “나는 깨진 폴더블 제품을 많이 본 적이 없지만 [우리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영국에서 4년 이상 휴대전화를 보관하고 있는 시기에 사람들은 더 오래 가는 전화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업계 관찰자는 삼성의 새 휴대폰이 더 오래 사용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제조업체가 Apple의 iPhone이라는 제품의 “화물 열차”와 경쟁하려면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과감해야 하고, 뭔가 다른 것을 해야 한다고 말하는 삼성을 정말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