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K 딕: 미래를 목격한 작가

필립 K 딕: 미래를 목격한 작가
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와 마이너리티 리포트(Minority Report)와 같은 영화에 영감을 준 SF 작가가 세상을

떠난 지 40년이 지난 아담 스코벨(Adam Scovell)은 그의 작품이 얼마나 예언적인가를 탐구합니다.

저는 여권 심사대에 있습니다. 화면에서 내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기술은 나를 인식하고 통과하게 해줍니다.

필립 K 딕

밤의민족 내 예방 접종 상태와 최근 Covid 테스트 결과를 보여주는 코드를 스캔합니다.

기계는 나의 건강과 미생물학에 관한 데이터를 평가합니다. 대기실을 통해 사람들은 작은 화면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뒤집어 놓고 마치 자신의 모습을 잊은 것처럼 다양한 각도에서 얼굴을

포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열고 참여합니다. 나는 디지털 영역에 진입하기 위해 회사에 내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 성격에 맞는 광고가 팝업됩니다. 그들은 나보다 나를 더 잘 알고 있고, 공상과학 소설가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보다 더 선견지명이 있다고 느낀다.

Margaret Atwood의 작품에서 여성의 권리에 대한 위협, JG Ballard의 소설의 건축 및 사회적 디스토피아,

또는 E M Forster의 The Machine Stops(1909)의 인터넷 예측 세계이든, 장르는 항상 다루는 예언 작가들로 가득합니다. 40년 전 오늘 5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미국 작가 필립 K 딕만큼 우리 시대를 잘 아는 작가는 없을 것입니다. 딕은 44편의 소설과 셀 수 없이 많은 단편 소설을 저술했으며, 이 소설을 각색하여 스크린에서 공상과학 소설을 재정의했습니다. more news

특히 딕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리들리 스콧의 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 1982)는 Do Androids Dream of Electric Sheep?

및 Paul Verhoeven의 Total Recall(1990)은 1966년 단편 소설을 원본 자료로 사용하여 도매상으로 기억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딕의 소설 ‘높은 성의 사나이'(1962)가 아마존의 히트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필립 K 딕

환상의 세계 뒤에 숨은 남자

딕은 단순히 기이한 소설의 효과적인 작가가 아니라 그 자체로 특이한 사람이었습니다.

정신 건강의 악화, 시력, 그리고 온갖 종류의 초자연적인 경험으로 인해 부담을 느꼈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그의 방대한 작품에 짜여져 있습니다. 1970년대에 저자는 자신의 삶에서 두 개의 평행한 타임라인을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생각은 1974년 인터뷰어 Charles Platt에게 “초월적으로 합리적인 마음”이라고 말한 것에 의해 침범되었습니다. Vast Active Living Intelligence System의 약자.

이것은 그가 죽기 얼마 전에 출판된 그의 반자전적 작품 중 하나인 1981년 소설 VALIS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그의 비전이 의학적이든 초자연적이든 간에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유명한 SF 및 판타지 작가 Stan Nicholls는 Dick의 작품이 당시-현재를 통해 미래를 탐구했기 때문에 선견지명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의 이야기는 인터넷, 가상 현실, 안면 인식의 유비쿼터스를 가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