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살 기록 보관

학살

기록 보관소에서, 1945: 방카 섬 학살

1945년 9월 18일 시드니 모닝 헤럴드에 처음 게재됨

이 글의 언어와 보도 방식은 당시 언론의 만연한 태도를 반영한 ​​것으로 어떠한 수정이나 수정도 하지 않은 것입니다.

학살의 목격자 기록
간호사의 끔찍한 경험

전쟁 특파원, T. L. Goodman 및 G. E. W. Harriott

싱가포르, 9월 17일. – 1942년 2월 16일 자바 섬 근처의 방카 섬 해변에서 호주 간호사 21명의 학살 시작되어 생존자 24명의 구조로 끝난 일본의 잔학 행위에 대한 공포를 능가할 수 없습니다. 어제 수마트라의 수용소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사이트

학살 대한 자세한 내용, 그 이전에 발생한 대피선 Vyner Brooke의 침몰, 그리고 이후 3년 반 동안 생존자들의 고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이제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비전투원에 대한 냉혈한 살인, 여성 포로에 대한 잔학 행위와 끊임없는 굴욕, 그리고 호주 간호사를 일본 장교의 매춘부로 만들려는 반복되는 시도의 이야기입니다. 의

해변에 학살 죽은 채 남겨진 자매

Vyner Brooke에서 싱가포르를 떠난 65명의 호주 간호사 중 12명은 Banka 섬에서 익사했고 21명은 해변에서 학살 되었으며 8명은 수마트라 수용소에서 사망했습니다.

22명은 등 뒤에서 기관총을 받기 위해 Banka의 물 속으로 행진했고, 유일한 생존자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서사시입니다.

애들레이드 풀러턴에 사는 비비안 불윙클 수녀는 오늘 우리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가냘픈 머리의 젊은 간호사인 그녀는 단호하고 감정 없는 말을 했다.

그녀는 “우리가 배에서 육지에 도착했을 때 일행들은 우리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본에 평화롭게 항복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미친듯이 바다에 뛰어들었다

“일본군은 토미건을 꺼내어 기관총을 설치하고 우리를 바다로 내보냈다. 그들의 사악한 의도를 눈치채지 못한 우리는 미친 듯이 파도에 뛰어들었다.

“우리가 파도에 깊숙이 들어갔을 때 그들은 살인적인 불을 일으켜 내가 어렸을 때 영화에서 본 장면처럼 우리를 휩쓸었습니다.

“내 주위의 여자들은 비명을 지르며 몸을 뻣뻣하게 굳히고 가라앉았다.
저는 여기 왼쪽 갈비뼈 아래를 맞아 물에 빠져 의식을 잃었습니다.
나는 영법도, 물에 뜨지도 못하는데 어쩐지 몸이 파도에 휩쓸려 가는 기분이 들었다.

“의식을 잃었다, 되찾았다가 다시 잃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명확하지 않았지만 여러 번 나는 내가 해변으로 휩쓸려 갔다가 다시 낚아채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때 나는 내가 해변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남자와 여자의 시체가 내 주위에 누워 있었다.

“일본군은 남자의 몸을 총검으로 쏘고 여자의 몸은 그대로 두었다.

그것이 내가 오늘날 살아있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나는 가만히 누워 있었다.
부분적으로는 내가 움직이면 내가 죽임을 당할 것이라는 무언가가 나에게 말했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어쨌든 내가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의식을 잃었다가 시체들 사이에서 다시 깨어났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거의 알지 못한 채 나는 정글 속으로 끌려갔고, 그곳에서 나는 피를 흘려 다시 기절한 것 같다.

기사 모음

“내가 기억하는 모든 것은 가까운 샘에서 물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것뿐입니다. 내가 나중에 발견한 것은 3일 동안 의식을 잃은 상태였을 것입니다.”

Bullwinkel 자매는 마침내 해변으로 기어가서 어린 Yorkshire Tommy에서 생명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팔이 잘렸고 다른 상처도 있었지만 불윈클 자매는 서서히 힘을 되찾았고 그를 2주 동안 간호했습니다.

그녀는 친절한 원주민들로부터 음식을 얻었지만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한 음식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항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Tommy가 길을 가는 것을 가까스로 도왔고 그곳에서 일본 해군 장교가 모는 작은 차를 만났습니다. 그는 그녀를 감옥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그녀는 31명의 다른 호주 간호사를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