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피오나, 푸에르토리코

허리케인 피오나, 푸에르토리코 강타, 섬 전체 전력 차단

허리케인 피오나가 일요일 푸에르토리코 남서부 해안을 강타하면서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전력망을 끊고 도로에서 아스팔트를 찢고 조각을 내던졌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예보자들은 폭풍이 대규모 홍수를 일으키고 푸에르토리코 동부와 남부에 최대 30인치까지 내릴 수 있는 “역사적” 수준의 비를 쏟아낼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

Pedro Pierluisi 주지사는 “우리가 보고 있는 피해는 치명적입니다.

허리케인 피오나

북부 카구아스 시의 윌리엄 미란다 토레스 시장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적어도 하나의 큰 산사태가 보고되었고, 부서진 아스팔트의 큰 슬래브와 협곡으로 물이 쏟아졌습니다.

폭풍은 또한 2017년 허리케인 마리아가 강타한 후 주 방위군이 설치한 중앙 산악 마을 우투아도의 다리를 씻어냈습니다.

국립허리케인센터는 오후 11시 직전 허리케인의 눈이 “도미니카 공화국 남동부 해안 부근”이라고 보고했다. 현지 시각.

“폭우와 재앙적인 홍수가 푸에르토리코 전역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의 국장인 Deanne Criswell은 일요일 밤 CBS 뉴스에 제공한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EMA는 푸에르토리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폭풍이 상륙하기 전에 수백 명의 FEMA 인력을 즉시 배치했다고 말했습니다.

Criswell은 “현재 우리의 초점은 인명 구조 노력과 전력 복구와 같은 즉각적인 요구에 대한 대응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ona는 33년 전에 카테고리 3 폭풍으로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한 허리케인 Hugo의 기념일에 강타했습니다.

폭풍우의 구름은 섬 전체를 덮었고 열대성 폭풍우의 바람은 피오나의 중심에서 140마일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폭풍의 눈이 섬의 남서쪽 모서리에 접근함에 따라 미국 영토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송배전 사업을 하는 루마는 기상 악화로

시속 80마일의 강풍을 포함하여 송전선로를 방해하여 “섬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more news

이어 “현재 기상 조건은 매우 위험하고 완전한 상황을 평가하는 능력을 방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건강 센터는 발전기로 운영되고 있었고 그 중 일부는 고장났습니다. 카를로스 멜라도 보건부 장관은 대원들이 종합 암 센터에서 가능한 한 빨리 발전기를 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iona는 2017년 9월 20일에 발생한 파괴적인 카테고리 4 폭풍인 허리케인 Maria의 기념일 이틀 전에 강타하여 섬의 전력망을 파괴하고 거의 3,000명이 사망했습니다.

3,000채가 넘는 집에 여전히 파란색 방수포만 지붕으로 되어 있고 기반 시설이 취약합니다.

“마리아를 통해 살았던 우리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은 모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이며 우리는 어떤 요구에 직면할 수 있습니까?'” Danny Hernández가 말했습니다.

그는 San Juan의 수도에서 일하지만 서부 마을인 Mayaguez에서 부모님과 가족과 함께 폭풍우를 헤쳐 나갈 계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