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가 일부 지역에 영향을 미쳤지만

홍수가 일부 지역에 영향을 미쳤지만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프놈펜: 지난 며칠간 폭우로 인한 일부 지방의 홍수가 사람들의 삶에 약간의 영향을 미쳤지만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물이 줄어들 정도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7월 13일 수자원 기상부의 찬 유타(Chan Yutha) 대변인이 포스트에 말한 내용입니다.

홍수가

국무장관이자 수자원 기상부 대변인인 Chan Yutha는 7월 13일 오후 현재 Keo Seima 지역과 같은 일부 지방의 강우 상황이 감소했다고 확인했습니다.

Mondulkiri 지방, Samlot 지역 , 바탐방 지방에서는 작은 영향이 있어 사라졌습니다.

Preah Vihear 지방에서는 Preah Vihear 사원으로 올라가는 길에 산사태가 났고, Banteay Meanchey 지방에서는 Samrong시에서 폭우로 위협이 있을 뿐이었다.

주요 문제.

그는 코콩 지방에서도 약간의 영향이 있었고 시아누크빌에서는 짧은 도로 폐쇄가 있었지만 물이 줄어들고 교통이 재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큰 영향은 없고 짧은 시간에 우리 국민의 삶에 지장을 줄 뿐이며 후퇴했고 문제가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날씨가 계속 흐리다 내일부터 맑아지겠습니다.”

7월 13일 제29차 국가재난위험경감포럼에서 국가재난관리위원회 제1부위원장인 김건 수석부총리는 “

국가재난관리위원회는 아직 수해지역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도 및 시 사무국이 국가재난관리위원회 개입위원회와 요청을 아직 요청하지 않은 점에 대해 국가 차원의 개입을 요청한다.

그는 “이제 교육부의 예보에 따르면 지금부터 19일까지 폭풍우와 비가 계속될 것으로 생각되어 모든 사무국이

우리 성의 웹 사이트를 따라갈 것입니다. 리드.

Preah Sihanouk 지방 행정부 대변인 Kheang Phearum은 7월 13일 아침까지 마을의 115-116km 사이에 있는 4번 국도 구간에서 홍수가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Stung Samrong, O’Bak Rotes 7월 12일에 홍수가 난 프레아 시아누크 주 캄퐁 세일라 지역 코뮌.

따라서 Preah Sihanouk Provincial Administration은 해당 시점에서 모든 유형의 차량이 4번 국도를 통과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시아누크빌 주 수자원 및 기상부 국장인 Heng Sophornrith는 Kampong Seila 지역의 홍수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벼 농작물에 피해를 입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홍수가

보툼사코르(Botum Sakor) 지역의 학 렝(Hak Leng) 주지사는 7월 12일 폭우로 18채의 집이 물에

잠겼고 160마리의 닭과 오리가 실종됐다고 밝혔다. 콩 지방.

그러나 수자원부는 7월 13일 코콩(Koh Kong) 지방의 홍수로 인해 Sre Ambel 지역 Dong Peng commune Preah Ang Keo

마을의 시골 도로가 차단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Battambang 지방 행정부의 부지사이자 대변인인 Soeum Bunrith는 폭우로 인해 Rukkiri 지역의 일부 지역에 홍수가

발생했지만 눈에 띄는 것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국은 이를 유포해 국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이와는 별도로 Battambang 지방의 다른 지역에서는 Stung Sangke의 물조차도 그 세대의 물 때문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지역이 없습니다.

토토사이트</p 물은 여전히 ​​강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캄폿주 수자원 및 기상청장인 찬 반나 씨는 지난 며칠간 캄폿주 전역에 비가 내렸지만 문제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 저지대 일부가 침수돼 캄차이나 4번 국도의 침수로 인한 침수 문제는 없다.

그는 12일 밤 캄차이 댐이 4개의 수문으로 열렸으나 7월 13일까지 저수지의 수위가 천천히 올라가면서 수문이 닫혔다고 말했다.

Veal Veng 지역 경찰 경감 Theang Leng은 7월 13일 Veal Veng 지역의 Pramoy Commune 지역에서 more news

폭우로 55번 국도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7월 13일 오전 실제 점검 결과 여행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