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이 구 역에 닌자 지망생 양성 체

후쿠이 구 역에 닌자 지망생 양성 체육관 오픈
후쿠이현 와카사–오래된 우체국이 새로운 임무를 위해 닌자로 눈을 돌려 미래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목판가 니이노 유이치(40)는 실제 닌자 마스터 니시우라 다이스케와 함께 1월 24일 구 구마가와주쿠 역에 현내 최초의 닌자 “도장” 체육관을 열었다.

후쿠이

카지노솔루션 제작 그들은 세이레이칸 체육관이 봉건 시대의 비밀 요원에 매료된 관광객을 유치하기를 희망합니다.

세이레이칸을 관리하는 Niino 씨는 “방문객이 실제 닌자를 접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여 구마가와주쿠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토와 가깝기 때문에 인바운드 관광객도 많이 오길 바랍니다.”more news

오사카부 미노오시에 거주하는 니시우라(43)씨는 일본닌자협회에서 인정한 닌자 교관으로 닌도(닌자의 길) 4단 최고를 달성했다.

구마가와주쿠에 사는 니이노는 취미로 니시우라를 알게 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Niino가 Nishiura에 접근하여 Kumagawa-juku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논의한 후 결실을 맺었습니다.

세이레이칸은 여러 닌자 트릭이 추가된 오래된 집에서 리모델링되었습니다. Nishiura는 “수리검” 별 던지기를 포함하여 실습 훈련 경험을 제공합니다.

후쿠이

이 프로젝트는 빈 집의 재사용을 장려하고 방문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여행자가 식사와 휴식을 위해 긴 여행을 멈출 수 있는 구마가와주쿠 역의 역사적인 거리를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ishiura는 “닌자도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조언을 받아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자 합니다.”

세이레이칸은 총 약 450만 엔(40,760달러)의 비용으로 1923년에 지어진 집을 개조했습니다. 1층에 위치한 체육관은 약 50평방미터의 연면적이며, 2층에는 닌자 무기와 도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집에는 비밀 회전문인 “돈덴 가시”와 적을 가두는 함정, 1층 옷장으로 미끄러져 들어갈 수 있는 “사가리 구모” 장치가 있습니다. 밧줄이 있는 2층.

세이레이칸은 3가지 실습 코스를 제공합니다. 입문 2시간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자기 방어 및 검술 기술을 가르치고 세금 포함 17,000엔의 요금으로 수료증을 제공합니다.

산책 프로그램은 방문객들이 닌자 복장을 하고 5,000엔에 60~90분 동안 구마가와주쿠를 산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워크숍 코스는 참가자들에게 3,500엔에 10~30분 수업 중 침입자를 경고하는 “나루코” 클래퍼 만들기를 가르칩니다.

도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참관객은 관람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입문 과정은 화요일에만 제공되며 다른 과정은 매일 제공됩니다. 체육관은 비정기적으로 문을 닫습니다. 세이레이칸은 3가지 실습 코스를 제공합니다. 입문 2시간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자기 방어 및 검술 기술을 가르치고 세금 포함 17,000엔의 요금으로 수료증을 제공합니다.

닌자 복장을 하고 구마가와주쿠를 60~90분 동안 산책할 수 있는 산책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