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 마네가

훈 마네가 아니라면 누가?
CPP는 현직 총리인 Hun Sen이 이를 하루라고 결정했을 때 당의 만장일치로 캄보디아 총리가 될 LTG Hun Manet을 분명히 했습니다.
지도자로서의 훈 마네의 능력은 많은 사건과 업적, 특히 위기의 순간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훈 마네가

오피사이트 리더는 위기 해결의 공급자로 여겨져야 합니다.

2011년 캄보디아와 태국 사이에 치명적인 충돌이 발생했을 때 Hun Manet은 Preah Vihear 사원에 인접한 분쟁 지역에서 4일 간의

무력 충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태국 언론은 그가 태국 상대국과의 휴전 협상을 도운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Hun Sen이 그의 아들의 프로필을 올리기 위해 이 플랫폼을 사용했다는 주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정신인 지도자라면 누구나 단지 지도력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조국의 생사를 좌우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정신인 지도자라면 대중에게 힘을 과시하거나 민족주의를 부추기기 위해 자신의 군대를 희생시키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관찰은 현장에서 실제 작업을 경험한 적이 없는 사내 해설가나 전문가에게만 허용됩니다.

당신이 누구이든, 미래의 지도자로서 그는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는 신성한 의무를 심어야 합니다.
훈 마네는 최전선에서 시험을 받았고, 차세대 리더십으로 많은 선배들의 지지와 멘토링으로 위기 관리 능력을 입증했다.

캄보디아의 젊은 세대는 그 사실을 인정하고, 국방이라는 무거운 책무를 맡은 미래의 리더십이 확고하고 성숙할 때 행복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지고 놀아도 작은 문제가 아닙니다.more news

훈 마네가

그는 또한 특히 젊은 장교와 군인에 초점을 맞춘 RCAF의 개혁 과정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군 복무 외에도 많은 사회 프로그램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Samdech Techo Hun Sen Scholarship Committee와 Samdech Techo Scholarship Association의 책임자로, 수천 명의 캄보디아

청소년들에게 캄보디아 전역의 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는 장학금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수천 명의 의료 전문가, 의대생 및 자원 봉사자를 동원하여 캄보디아 전역의 농촌 지역에 무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Samdech Techo Youth Volunteer Doctor Association(TYDA)의 이사회 의장이기도 합니다.

그의 위기관리 능력은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병을 억제하기 위한 전국적인 캠페인에서 다시 테스트되었습니다.
가끔 총리의 지시에도 불구하고 구 대공호텔을 치료센터로 탈바꿈시키는 일을 보건부 대신 훈 마네가 주도한 것은 뜻밖이었다.

발병이 최고조에 달했던 2021년 3월, 단 이틀 만에 TYDA의 부인 피치 챈모니(Pich Chanmony) 부회장이 그와 나란히 서서 호텔을

침실 500개짜리 코로나 치료 병원으로 탈바꿈시켰다.

나중에 그는 코피치 컨벤션 센터(Koh Pich Convention Centers)와 프리미어 센터 센 속(Premier Centre Sen Sok)에 많은 치료 센터 설립을

이끌었습니다.

Oddar Meanchey, Siem Reap 및 기타 지역에 치료 및 검역 센터 설립을 주도한 사람은 Hun Manith와 함께 Hun Manet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