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가 말하는 대로 코로나는

CDC가 말하는 대로 코로나는 우리와 함께 끝나지 않았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목요일에 새로운 코비드-19 지침이 발표되면서 연방 보건 당국이 바이러스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할 때라는 개념을 받아들인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 이전의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갈 수 있는 허가로 해석할 신호입니다.

밤의민족 그러나 연방 지침이 완화될 때마다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가능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보호를 상실합니다.

CDC가 말하는

실제로, Covid-19 검역, 테스트 및 선별에 대한 새로운 지침이 나온 후 헤드라인은 곧 CDC가 “학교 지침을 완화”하고 “팬데믹의 새로운 단계를 표시”한다고 선언했습니다.

CDC가 말하는

이 메시지는 CDC 관계자가 “Covid-19가 계속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더 복잡해졌으며 새로운 지침은 “Covid-19가 더 이상 일상 생활을 심각하게 방해하지 않는 지점으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DC는 여전히 지역사회 전파가 높은 카운티(미국 인구의 약 60%)에서 실내 마스킹을 권장합니다.

인구 생활.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더 이상 테스트를 권장하지 않으며 학교에서 “체류 테스트”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알려진 감염자에게 노출된 학생들은 무증상이고 계속 음성 판정을 받는 한 격리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공중 보건 도구를 부업으로 격하시킵니다.

한편으로는 마스킹을 장려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안내를 완화하는 것은 많은 학교 행정관들을 떠나게 하고,

선출된 지도자들과 대중들이 머리를 긁적입니다. 결론은 이 새로운 지침이 Covid를 둘러싼 혼란스럽고 불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의 또 다른 예라는 것입니다.

진행중인 전염병의 계속되는 위험과 가장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정책을 강조하는 대신 강조되는 메시지는 제한이 완화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2년 반이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9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아프고 10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더 이상 인공호흡기가 고갈되지 않고 훨씬 더 적은 수의 미국인이 사망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여전히 Covid로 인해 매일 34,000명 이상의 입원과 약 400명의 사망자가 있으며, 이 두 추세선은 평평합니다. 끊임없는 질병과 죽음.

이 새로운 지침은 국가의 예방 전략의 전략적 변화를 알리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 변화에 동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60세 미만이고, 건강하고, vaxxed 및 부스트를 받았다면, 데이터는 당신이 Covid로 심하게 아프거나 사망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그 기준에 맞지 않는 모든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당신이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전체 미국인의 절반 이상이거나 면역 기능이 저하된 700만 명이 넘는 미국인 중 한 명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입원과 사망의 위험이 더 큰 사람들을 위한 특별 쇼핑 시간과 숙박 시설이 사라진 지 오래입니다.

이러한 완화된 기준은 만성 질환자, 장애자 또는 면역 기능이 저하된 사람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어떻게 우리는 매일 400명을 잃는 것에 무감각해졌습니까? 익사에서 한 사람을 구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을 구하기 위해 뛰어들겠습니까, 아니면 최소한 밧줄을 던지겠습니까? 임박한 죽음에서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싸울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