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Queen은 광고에서 오래된 입장에

Drag Queen은 광고에서 오래된 입장에 대해 트럼프가 지원하는 Kari Lake를 ‘가짜’라고 부릅니다.
Adrag 여왕은 정치 광고에서 Arizona의 공화당 주지사 후보 Kari Lake를 “가짜”라고 불렀으며 Lake가 그녀의 오래된 정치적 입장과 관련하여 수년 동안 보여준 위선을 강조했습니다.

Drag Queen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고 있는 레이크는 바브라 세비야라는 이름으로 드랙퀸으로 활약하고 있는 리처드 스티븐스의 비난에 대한 발언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한 바 있다.

Drag Queen은

화요일에 거울 앞에 앉아 있는 드래그 퀸을 보여주는 정치 광고는 레이크가 자신의 정치적 신념에 위선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마이크 싱턴이 트위터에 올린 30초짜리 영상에서 드랙퀸은 “드랙퀸은 가짜를 보면 안다. 카리 레이크처럼”이라고 말했다.

드래그 퀸은 “그녀는 ‘미국 우선’ 공화당원인 척하지만 버락 오바마의 연설은 그녀를 ‘매혹시켰고’ 그의 진보적인 대법원 선택은 ‘매우 훌륭한 정의’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심지어 힐러리 클린턴의 이메일을 변호했습니다. 어, 정치.

“하지만 Kari가 드래그 퀸을 공격했을 때, 그녀는 우리를 친구로 여겼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술집에 갔고,

우리를 그녀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이먹튀검증 제 Missy는 그런 일이 없었던 척합니다. Kari Lake, 그녀는 단순한 가짜가 아닙니다. 그녀는 가짜입니다.” 드랙퀸 결말.

Lake와 Drag Queens 사이의 논쟁은 Lake가 공개적으로 부인한 Arizona Republican과 Stevens 간의 우정 주장에서 비롯됩니다.

6월 말 폭스뉴스에서 진행자 Bret Baier는 Washington Post의 보도를 인용하여

“드래그 퀸을 어린이에게 위험하다고 공격한 애리조나 GOP 주지사 후보 카리 레이크는 20년 이상 드랙 퀸 리처드 스티븐스의 쇼에 참석했습니다. 한 번 그를 고용하여 그녀의 집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문제의 “공격”은 레이크가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그들은 신을 학교에서 쫓아내고 드래그 퀸을 환영했다”고 썼다.

레이크는 “나는 정말로 충격을 받았다. 폭스 뉴스가 그런 명예 훼손 기사를 다룰 것이라는 사실에 소름이 돋았다”고 말했다. Baier와 그녀의 논쟁의 비디오는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일으켰습니다. more news

레이크는 “이 문제를 해결하게 돼 기쁘다. 폭스에 정말 실망했다. 네가 CNN보다 조금 낫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이 드래그 퀸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고 그녀의 변호사와 캠페인 팀은

Stevens에게 휴전 서한을 전달했으며 Stevens는 그의 Barbra Seville 페이지에 있는 Facebook 게시물에서 “나는 중단하거나 중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만둬.”

뒤이은 드라마에도 불구하고 Lake는 Arizona GOP 주지사 예비 선거를 불과 3주 앞둔 여론 조사에 따르면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