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Apollo

NASA는 Apollo 임무에서 달까지 하드웨어를 버렸다

NASA는 Apollo

오피사이트 50년 전, 처음으로 우주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킨 선구적인 아폴로 프로그램은 종료되었고 NASA는 이후 사용된

하드웨어의 대부분을 폐기했습니다. 이제 우주국은 다시 달에 갈 준비를 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뉴스위크에 우리가 전에

가봤다고 해서 반드시 다시 달에 갈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NASA는 엔진 문제로 첫 번째 시도가 중단된 후 9월 3일 Artemis I 발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임무는 우주 비행사를 달로 돌려보내고 달 표면에 지속 가능한 존재를 확립하여 미래의 화성 유인 임무의 길을 닦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Artemis I은 NASA의 차세대 Orion 우주선과 역사상 가장 강력한 로켓인 Space Launch System의 테스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임무는 NASA가 아폴로 프로그램을 해체하고 달에 갈 능력을 상실한 지 50년 후에 이루어집니다.

NASA는 Apollo

Missouri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의 항공우주 공학 교수인 Hank Pernicka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아폴로 임무에 사용된 하드웨어의 대부분은 버려지거나 박물관과 공유된다고 말했습니다. .

이 외에도, 여러 나사의 새로운 임무에 참여하고 있는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와 Planetary Science Institute의 연구

과학자인 Matt Siegler는 Apollo 기술과 오래 전에 은퇴한 전문 지식 뒤에 있는 사람들이 Newsweek에 말했습니다.

달에 갈 수 있는 발사체와 우주선을 만드는 것은 부정확성과 오류의 여지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NASA의 강사이자 비행 관제사인 Robert Frost에 따르면 이 때문에 테스트와 조정에 수천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Frost는 Quora에 올린 게시물에서 “개발 및 운영 팀은 지구상의 어느 누구도 갖지 못한 전문 지식을 습득합니다. 해당 전문 지식 없이는 차량을 제작하거나 운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아폴로 프로그램에 사용된 새턴 V 로켓은 300만 개 이상의 부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편, 지휘 및 서비스 모듈(CSM)과 달 모듈(LM)에는 수백만 개의 추가 부품이 포함되었습니다.

Frost는 “개인이 이러한 차량을 조립하고 작동하는 데 필요한 세부 사항의 규모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Apollo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을 때 해당 차량을 조립한 공장이 재작업되거나 폐쇄되었습니다. 지그를 분해했습니다.

곰팡이가 파괴되었습니다. 기술자, 엔지니어, 과학자 및 비행 관제사는 다른 직업으로 옮겼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된 일부 재료는 쓸모 없게 되었습니다.” more news

오늘날 우리가 또 다른 Saturn V 로켓이나 Apollo CSM/LM을 만들고 싶다면 기술의 엄청난 발전에도 불구하고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공장도, 도구도 없고, 자재도 없고, 실제 차량이 도면과 어떻게 다른지 이해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차량을 작동할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프로스트가 말했다.

“우리는 현대적인 재료를 대체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차량을 변경합니다. 그것은 질량을 변경하고, 응력과 변형을 변경하고,

상호 작용을 변경합니다. 가능한 오작동을 변경합니다. 차량의 기능을 변경합니다. 우리는 지출해야 할 것입니다.

몇 년 동안 전문성을 다시 개발해야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테스트와 시뮬레이션을 수행해야 하고, 새로운 비행 규칙과

절차의 초안을 작성해야 하고, 새로운 비행 컨트롤러와 승무원을 인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