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pon Ishin, CDP에서 교토의회

Nippon Ishin, CDP에서 교토의회 의원직 확보 목표
교토 선거구는 다음 달 참의원 선거에서 야당들 사이에서 가장 치열한 전쟁터 중 하나가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그들 중 두 사람에게 잠재적인 “성패를 가르는”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교토는 전국의 다른 지역에 비해 오랫동안 진보 세력이 강했습니다.

Nippon

먹튀검증 지역구에서 2석을 확보하기 위한 지난 참의원 선거에서는 일반적으로 하나는 집권 자민당 후보에게, 다른 하나는 야당 후보에게 갔다.

6년 전의 선거에서는 자민당의 니노유 ​​사토시(Ninoyu Satoshi) 의원과 현재 제1야당인 입헌민주당의 베테랑 의원인 후쿠야마 테츠로(Fukuyama Tetsuro)가 당선되었습니다.more news

니노유는 정계에서 은퇴했고 후쿠야마는 7월 재선을 노리고 있다.

그러나 후쿠야마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보수 야당인 일본이신(일본혁신당)의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일본이신은 교토부의 집권 자민당 대신 CDP를 노리고 있다.

오사카부 지사인 Nippon Ishin의 요시무라 히로후미 부국장은 지난 5월 교토를 방문했을 때 “우리는 (교토의) CDP 거점을 점령하고 싶다”고 말했다.

Nippon

CDP가 야당 중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하고 있지만,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참의원 선거 비례대표 후보로 일본 이신을 선택한 응답자의 비율이 CDP보다 높은 것으로 일관되게 나타났습니다.

Nippon Ishin은 10월 참의원 선거에서 성공을 거두며 얻은 모멘텀을 계속 이어갈 계획입니다.

Nippon Ishin의 고위 관리는 교토 경선에서 승리하면 당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는 “닛폰이신의 대중적 이미지는 지원 기반이 오사카를 넘어서지 않는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교토에서 CDP를 이기면 의석을 얻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일본이신은 도쿄를 비롯해 오사카, 교토, 효고, 가나가와, 아이치현 등 참의원 선거의 17개 선거구에 18명의 후보자를 출마할 계획이다.

Nippon Ishin의 Fujita Fumitake 사무총장은 교토 경주를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교토의 CDP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후쿠야마가 의석을 잃으면 11월에 당 대표가 된 이즈미 겐타가 이끄는 CDP 지도부의 책임에 대한 의문이 제기될 가능성이 있다. 이즈미는 교토부 지역구를 대표하는 중의원 의원입니다.

또 다른 야당인 민민당은 일본 이신 후보인 쿠스이 유코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6월 4일 DPP 선거위원회 위원장인 Seiji Maehara는 교토에서 연설에서 Kusui의 캠페인을 지지했습니다.

교토부 하원의원을 대표하는 마에하라 의원은 “개혁 정신을 공유하는 일본 이신과 함께 일본을 변화시키겠다”고 말했다.

Maehara는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정부를 장악한 민주당(DPJ)의 전 원내대표였습니다. 그의 민주당원 중 한 명이 Fukuyama였습니다.

그들은 민주당이 결국 민주당으로 분열되었을 때 각자의 길을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