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ges는 최후의 심판 조코비치 비자 항소를 고려합니다.

udges는 최후의 심판 항소를 고려하다

udges는 최후의 심판

그의 마지막 논평에서, 조코비치의 변호사는 특히 한 가지 점을 강조했다 – 정부가 조코비치의 퇴출에 따른
영향을 제대로 고려했는가?

정부는 이 테니스 스타가 어떻게 안티 백서들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는지에 대해 논쟁해 왔다.

더 오래 머무르는 것은 군중들을 격려할 것이고 그것은 호주의 건강과 질서에 ‘위험’을 줄 것이라고 그들은 말한다.

그러한 “위험”을 증명하는 것은 장관이 비자 취소 권한을 위해 충족해야 하는 두 가지 조건 중 첫 번째 조건이다.

정부는 그것을 만족시켰나요? 심사위원들은 정부가 조코비치를 표적으로 삼았기 때문에 위험이 커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장관이 두 번째 조건인 “공익”을 충족시켰는가 하는 점이다.

조코비치의 변호인단은 이 점에 대해 강하게 압박했다. 그들은 만약 정부가 조코비치를 반박사 위협으로
규정한다면, 조코비치의 추방이 지역사회로부터 분노를 불러일으킬 것이며, 그것은 평화와 안정을 위협할
것이라고 분명히 인식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 선수의 변호사는 장관이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공공의 이익을 제대로 고려했을 수 없다고 말한다.

정부는 오늘 반박에서 장관이 이러한 “반사실적” 상황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으며 언급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만약 코트가 조코비치 팀의 의견에 동의한다면, 그것은 중추적인 것으로 증명될 것이다.

udges는

케이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끈’이 당겨졌습니까?
몇몇 논평가들은 이민자 소송이 매우 느리기로 악명높은 것을 고려할 때 조코비치의 사건이 호주 법원에서 얼마나 빨리 처리됐는지에 주목했다.

그의 사건은 호주의 이민법에 빛을 비추었는데, 이 법은 보통 난민 청문회와 망명 신청자 청문회에서 언급된다.

한 법률 전문가는 이렇게 보았다.
그냥 우리와 함께라면…
노박 조코비치의 호주 잔류를 위한 싸움으로 판사들이 4시간 이상의 변론을 들은 호주 법정에서는 바쁜 하루였다.

지금 바로 여기에 참여하실 경우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알렉스 호크 이민부 장관은 노박 조코비치가 호주 사회의 건강과 질서를 위협한다는 이유로 그의 비자를 취소했다.
조코비치의 변호인단은 오늘 호주 연방법원에서 세 명의 판사 앞에서 이 결정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재판관들은 현재 그 주장을 고려하고 있으며 곧 결정을 내리고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는 조코비치가 백신 접종을 반대한다는 주장 때문에 공공의 위험을 안고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그가 안티 백스 커뮤니티의 아이콘이라고 주장했다.